닫기 단독할인공연 기획전 바로가기

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관람후기

예매자

riverju**

4

비더슈탄트는 비더슈탄트는 비더슈탄트는 비더슈탄트는 비더슈탄트는 비더슈탄트는 비더슈탄트는 비더슈탄트는 비더슈탄트는 비더슈탄트는 비더슈탄트는 비더슈탄트는 비더슈탄트는 비더슈탄트는

뮤지컬 [비더슈탄트]

예매자

gladyou**

5

정말 재연을 이렇게나 기다리게 될 줄은 몰랐다. 서울 공연으로 봤었지만 부산 공연을 못보면 도저히 안 될 것 같아서, 회전문이 너무 간절해서 예매하고 달려간 게 후회되지 않을 정도로 좋았다.

뮤지컬 하데스타운 최초 한국 공연 - 부산 (MUSICAL HADESTOWN)

예매자

moy**

5

누구나 알만한 이름 메디치... 목성 주위를 도는 네개의 별의 이름을 헌정받은 가문이었다니... 진짜 어마어마한 가문이라는 걸 요 뮤지컬을 통해 알게 되었네요. ㅎㅎ 배우님들의 열연은 언제나 별처럼 반짝였습니다. 우주라는 미지의 영역을 많은 장애와 부딪치면서 끊임없이 탐구하는 그 모습에 감명받았달까요~~ 커튼콜까지 둥가둥가한 배우님들... 막공까..

뮤지컬 [시데레우스]

예매자

gladyou**

5

차이코프스키의 음악을 적절히 편곡한 넘버들이 좋았어요 전쟁이 있던 시기가 배경이라 자극적인 부분들에 우러가 있었지만 놀라지 않게 적절하게 연출되어 특히 좋아요 김경수 배우님 최서연 배우님 연기도 정말 좋았어요

뮤지컬 〈안나, 차이코프스키〉

예매자

lcw9**

5

시간이 순삭되는 기분이에요 매번 볼때마다 감정선 따라가는 재미도 있어요

뮤지컬 [모딜리아니]

예매자

seoyenjie0802**

5

진짜 첫 오프여서 너무너무 떨리는 마음으로 3층으로 올라가서 앉았는데 주경기장 시야 안좋다고해서 많이 걱정했지만 3층치고 시야가 너무너무 괜찮았고 무대가 시작하자마자 대성통곡하고 응원법 그 누구보다 크게하고 대성통곡하고의 반복이었다. 절대 이 날을 죽을때까지 잊을수 없을것 같다.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2 : In A DREAM’

예매자

tnwjd01**

4

솔직히 너무 재밌었는데 자원봉사자로 운영되는거 알아서 너무 불쌍했다... 하루종일 땡볕에서 존나 뛰어다니던데 이걸 돈안받고 자봉을... 양심 없어보였음 티켓팔아서 라인업에 갈아넣은건 알겠는데 운영도 아쉽고 음향 사고 많이 나는 것도 아쉬웠다.

2022 부산국제록페스티벌

예매자

sodahm**

5

볼 때마다 더 더 좋아지는 극이예요. 오늘 배우들 감정 정말 다들 최고였고 특히 매그너스랑 아벨이 대치할 때 둘 감정선이 미쳤습니다... 도현칼은 비더슈탄트에선 처음 봤는데 연기 노래 다 진짜 좋았고 한솔재스퍼는 항상 극을 더 완벽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서 오늘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방언하겐 짱짱짱 매번 발전해서 놀라울 정도. 이렇게 ..

뮤지컬 [비더슈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