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단독할인공연 기획전 바로가기

인기검색어

2020.08.09 기준

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관람후기

예매자

007ha**

5

이렇게 오열하면서 볼 줄 몰랐어요..ㅠ 그냥 모든 배우와 관객이 오열로 하나된 느낌! 문성 배우님은 연기와 더불어 몸을 잘 사용할줄 아는 배우구나 다시 한번 느꼈어요 암튼 문성배우님과 혜인 배우님 페어로 다시 보고 싶은 맘에 다시 티켓 예매해버렸어요. 혜인 클레어와의 합이 얼마나 잘 맞을지 궁금하고 기대감에 댕로 갑니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2020

예매자

hrjksr23**

5

0807 자첫했던 페어가 넘 좋아서 9일 낮공으로 다시 한 번 보게된! 배우님들 연기가 넘 귀엽고, 멋있고, 재밌고 웃음가득 눈물가득 신남가득 공연을 보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

뮤지컬 [미아 파밀리아]

예매자

yeonwha20**

5

연극 자체도 재밌었지만 배우분들이 연기를 잘하시고 비교적 적은 호응에도 자연스럽게 이어가셔서 더 몰입해서 봤어요 한시간 반이 짧지 않은 시간인데 웃느라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작중 감초 역할이었던 손수경 배우님이 기억에 많이 남더라고요 너무 멋졌어요 서울에 연극이 몰려있다보니 항상 대학로에서만 연극을 보다 처음으로 부산에서 하는 연극을 봤는데 정..

[부산] 연극 [미스터얼간이]

예매자

jk6062**

5

추천 안 할 이유가 없는 공연이죠. 자율적인 사랑을 할 수 없게 만들어 놓았어도 사랑에 빠지게 되니 사랑이라는 건 정말 설레이면서도 두려운 존재가 맞는거 같아요. 혜인클레어님 이 감정 설명해주시는 그 한 줄의 대사 너무 인상 깊었고 희준올리버님 기억 지울 때 눈물은 그렁그렁한데 웃고 있어서 너무 마음 아팠습니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2020

예매자

kmr70**

5

정말 행복했어요! 다음에 또 공연해주세요! 7분 모두 좋았어요. 장의현님이 애 많이 쓰셨던 것 같아요. 고생 많으셨어요. 장의현님, 박강한님 사회도 좋았고요. 장주훈님, 윤서준님, 구본수님, 정승준님, 이정권님, 박강한님, 장의현님! 모두 애쓰셨고, 그만큼 좋은 공연 해주셔서, 행복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눈과 귀가 모두 호강이었어요. 늘 응원합니..

팬타스틱 팬미팅 콘서트

예매자

alsdud03**

5

잘 봤습니다.또또 새로운 페어로 보게 되었는데 생각한 느낌과는 조금 달랐지만 재밌게 잘 봤습니다.대사도 춤도 노래도 많아서 그런지 실수나 불안한 부분이 조금 있긴 한데그럼에도 미아라 재밌게 보긴 했네요.

뮤지컬 [미아 파밀리아]

예매자

hereaton**

5

이번시즌에 처음 봐서 박수구간에 좀 당황했지만 커튼콜엔 박수장학생 돼서 나왔어요 그래서 이 뮤지컬이 관객에게 뭘 전달하고 싶은지는 모르겠는데 암튼 볼때만큼은 재밌고 신나요

뮤지컬 [미아 파밀리아]

예매자

hereaton**

5

잔잔하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뮤지컬이었어요 근데 의자 때문에 후반부에 몰입이 ㄷ잘안되더라구요 엉덩이가 뽀개지는 줄 알았어요 그거 말고는 배우분들 연기도 좋았고 넘버도 좋았고 성종완님은 연출로만 뵙다가 처음 봤는데 잘하셔서 놀랏어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