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단독할인공연 기획전 바로가기

인기검색어

2020.10.21 기준

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관람후기

예매자

hk38317**

5

대석헥터까지 보고 나니 이제 전캐스트랑 다 만났네요. 원래 아끼던 배우들+ 악타 홍준기 크라우더 황정민 배우 까지 전캐가 사랑입니다.새삼 느끼지만 같은 극을 다른 배우들로 보면 와닿는게 다르니, 이래서 라이브 공연 보나봐요.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예매자

cldk**

5

페어막을 못봐서 오늘이 이 페어는 나에게 막공.. 동하다이시 막공이 빨라서... 최애페어가 사라졌다.. 1막 중간에 춤추는 동선이 꼬여서 부딪히는 줄?? 운선리지 표정연기를 주로 보다가 동하다아시 연기보는데 오호~~~ 잘하는 줄 알았지만... 더 좋으네..^^

연극 [오만과 편견]

taskfile10**

5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7세 이상의 아이들도 관람할 수 있는 연극이었는데도 극에서 다루는 내용이나 언어가 조금 거친 감이 없잖아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시청 제한 나이나 수위를 조정할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를 위협해오는 코로나, 그리고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로 쌓인 스트레스, 유쾌한 웃음으로 날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묵은 피로를 죽여줄 연극 ..

[대학로]명품 코믹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taskfile10**

5

묵은 피로를 웃음으로 죽여주세요!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코로나가 시작된 이래로 우리가 해결해야하는 하나의 문제가 더 생겼습니다. 바로 ‘스트레스’입니다. 저 역시 개강 이후로 타인과의 약속을 줄였고 집에서 강의를 듣고 과제를 하는, 지루한 하루가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일요일 코로나 단계를 1단계로 내리겠다는 소식을 접했고 이때까지 묵은 피로..

[대학로]명품 코믹연극 [죽여주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