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관람후기

예매자

khh**

5

요약하자면, 이 이야기는 '죄 많은 시민을 심판하러 신이 사자를 보냈는데, 시민들은 신의 사자를 박대할 뿐만 아니라 죄를 뉘우치지도 않아 구원을 받지 못했다'쯤 되겠다. 이 희곡에 그런 기독교적 색채가 묻어 있다고 느꼈다.

연극 〈시티즌 오브 헬〉

예매자

sh1101**

5

너무 잘 봤습니다 우리가 살면서 스스로에게 해보야 할 질문들을 어렵지 않게 건네주었던 좋은 뮤지컬이었습니다 철학이라는 것. 늘 생소하게만 여겨왔던 것을 호프가 참 친절하게 말해주었네요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호프!

뮤지컬 <호프 :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

예매자

alstj6**

5

무대를 그냥 뒤집어 놓으셨다 이게 진짜 스무살의 에너지가 맞는지ㅜ 건강관리 잘하고 다음에도 멋진 무대 기대합니다 아직도 5월 16일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어요 다음에도 VIP 세션이랑 꼭 같이 와줬으면!

루엘 내한공연 (Ruel Live in Seoul)

예매자

leenuri12**

5

대구는 여러모로 정말 뜨거웠다 그 중 백미는 역시 다나카의 눈물 퍼포먼스!! 열렬한 응원 앞에서 펑펑 울면서도 빠짐없이 눈으로 마음으로 감사와 사랑의 인사를 건네는 다나카를 보았다. 모든걸 다 내어주고도 지하실까지 뚫어서 주는 사람이 이런 예쁜 마음이라니.. 앞으로 더 헤어나올 수 없게 되겠지? 내 주변엔 많은 머글분들이 계셨는데 같이 감동하고 ..

[대구] 다나카 1st 내한 콘서트 [꼬ㅊ보다 TANAKA]

예매자

pipi**

4

두 분의 연기야 말할것도 없고 넘버가 너무 아름다워서 울컥했어요. 원작 자체가 좀 심오한 내용이다 보니 뮤지컬 자체도 집중하지 않으면 이해가 쉽지 않을 내용이네요. 하지만 계속해서 생각할 거리를 주는 뮤지컬이라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뮤지컬 〈나르치스와 골드문트〉

예매자

siha05**

5

최고의 콘서트였다.. 무대로가 오프닝곡이였던 것도 너무 좋았고 버퍼링 편곡이랑 안무도 너무 좋았고 마첫 발라드 버전으로 편곡해서 시작한 것도 너무 좋았고 드리핀 진짜 너무 좋았고... 그냥 엔시티드림 영원하세요라는 말만 곱씹고 나온 콘서트였다.. “엔시티드림 영원하세요”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 2 : In YOUR DREAM’

예매자

jwme09**

5

완전 재밌었어요…!배우분들 케미랑 아역배우들까지 모두 너무나도 무대를 잘 꾸며주셨어요.처음 뮤지컬을 본건데 또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재밌었어요??7월달에 꼭 한번 더 보러 가려고요:)

쇼뮤지컬 〈드림하이〉

예매자

heunn**

4

임별 나르치스 곤투 같은데서 악역으로만 보다가 전에 마리퀴리 중계에서 인상깊었는데, 역시 이런 연기가 맞춤옷인 듯? 연기나 이미지, 눈빛 아주 좋았습니다 애배 될 것 같네요. 지환 골드문트도 전에 전리농 할 때 봤는데, 이번에 너무 잘 하셔서 새삼 놀랐네요 연기가 세밀하고 눈빛이 좋으시더라구요. 아무튼 배우들은 둘 다 만족했는데 역시 내용은 아무리 허벅..

뮤지컬 〈나르치스와 골드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