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관람후기

예매자

jw973**

5

첫 해외가수 콘서트인데 너무 즐거운 공연이였고, 다음에 내한 오면 또 보러가고 싶어요.아쉽다면 20분 늦게 공연 시작한거??

포스트 말론 내한공연 (Post Malone Live in Seoul)

예매자

aplacs**

4

고상호배우님 역시 좋으네요. 우왕~ 우리 제시... 임강희배우도 최고. 처음 이야기가 시작하는 순간이 너무 마법 같이 느껴지면서 눈물이 좀 났어요. 그리고 일기를 들고 있는 찬민배우... 동림이 버튼이 눌렸다는... 똘망똘망 야물딱진 배역 찰떡! 배우님들 어쩜 이렇게 마음에서 마음으로 이야기를 전해주는지... 배우와 관객 모두 이 순간 진심인 것!

뮤지컬 〈제시의 일기〉

예매자

dnlalswl0**

5

뱀뱀 첫 솔로 콘서트. 아티스트나 회사가 하나하나 정성들여 신경쓴게 느껴졌던 공연입니다. 연출, 구성, 음향 다 좋았고 리허설때 다쳤지만 티가 안나서 다친 것조차 몰랐을 정도로 예술을 보여줬던 뱀뱀한테도 너무 고마웠어요ㅠㅠ요즘 어디가서 이런 티켓값에 이런 공연을 볼 수가 있겠어요.. 서울에서 앵콜콘 또 해주세요??

2023-2024 BamBam THE 1ST WORLD TOUR [AREA 52]

예매자

fse10**

5

전혀 예상하지 못한 결말이었습니다 현실적인 감정들에 크게 공감가서 마음 아팠습니다 후회하지만 그때의 나에겐 최선의 선택이었다는 대사가 기억에 남았습니다

뮤지컬 〈이토록 보통의〉

예매자

rour**

5

참, 생각이 많아졌던 극이었습니다. 극에서의 반전이 너무나 슬펐고, 또 좋았습니다. 제이의 선택이, 그녀의 모든 행동이 이해가 되었던 순간이었어요. 여전히 제이를 생각하면 눈물이 날 것 같지만 은기도 그녀를 충분히 존중해줄 것이라고 생각해요. 너무 좋은 극이었습니다. 넘버도, 배우분들의 연기도 정말 최고였어요. 눈물을 뚝뚝 흘리시면서 노래와 연기를 하시..

뮤지컬 〈이토록 보통의〉

예매자

rour**

5

3개월간 작가님, 기자님, 형사님 덕분에 많이 위로 받았습니다. 대사와 가사 어느 것 하나하나 아쉬울 것이 없었던 것 같아요. 벌써부터 다음 시즌이 기다려지는건, 제 욕심이겠죠. 그래도 언젠가 다시 돌아올 더픽션을 계속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뮤지컬 〈더 픽션〉

예매자

iagopa**

5

우주로 떠난 진짜 제이와 그 사이 함께 시간을 보낸 복제 제이 사이에서 힘들어하던 은기의 선택이 어쩌면 당연한 것이라 공감했고 제이의 선택에 의문이 남았었는데, 깜짝 놀라게 된 반전과 함께 모든 의문이 해소가 되었던 '보통의' 이야기 배우님들 연기도 좋고 정말 잘 봤습니다!

뮤지컬 〈이토록 보통의〉

예매자

thdud159**

5

두번째 관람이였는데 몰입하면서 보았고 무대연출 넘버 스토리 전부 너무 좋았습니다 따뜻함이 매력적인 공연이였고 배우들은 열연에 웃고 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뮤지컬 〈이토록 보통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