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관람후기

예매자

shinjiho3**

5

제가 가장 좋아하는 최고의 페어로 넥투노를 재관람 하였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각 캐릭터에 스며드는 배우님들의 디테일과 연기력 끓어오르는 감정과 탄탄한 넘버 소화력까지 너무 완벽한 뮤지컬을 완성시켜가는 것 같아 굉장히 만족합니다. 아직 관극하지 않으셨거나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얼른 예매해서 관극하세요 정말 후회없습니다.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예매자

ki**

5

이제 공연 후 한달이 경과했는데, 초반을 지나고 나서부터는 배우별 수현의 노선을 각각 분리해 완전 다른 세갈래길로 나아가려는 것 같다. 회전도는 입장에서는 반갑고 재밌는 컨텐츠 ㅎㅎㅎ 원영 수현의 경우에는 마지막 인호가 책장에서 총을 찾아 겨누기까지 미리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다는 인상을 받았는데, 앞쪽에 나오는 '소설을 완성할 수만 있다면 내 목숨도..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예매자

songhie**

5

대극장에서 흔히 보는 뮤지컬과 다르게 웅장함이나 화려함은 없지만 몰입감은 엄청났던거같습니다넘버도 다좋고, 앙상블없이 몇 안되는 배우님들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큰 무대를 허전함없이 채운거같습니다회전문 돌고싶지 않았는데 앞으로 배우님들 더더욱 깊어지는 감정연기보고싶어서 계속볼려고요깡에반님 최고..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Dear Evan Hansen)

예매자

mychoice**

5

진짜 너무 재밌어요 디아길레프 최고.. 친구들 데려와서 봤는데 끝나고 한참을 같이 얘기했네요 배우들 연기 너무 좋고 음악도 너무 좋아요 또보러갈거같아요

뮤지컬 [디아길레프]

예매자

yewon0**

5

콘 님의 바이올린 연주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커튼콜 때 감정까지 정말 잘 보고 왔어요 마지막 연주 땐 숨까지 참고 봤습니다 그 장면을 놓치고 싶지 않아 눈도 안 감았어요

뮤지컬 〈파가니니〉

55436**

5

내 손을 잡아이 세상에 혼자라고 느껴지고, 버림받을 것이라는 불안함. 그 속에서 좌절하는 나를 바라본다.사람들간의 관계속에서 어울린다는 것은 내면의 마음과는 다르게 보이는 것을 위한 가면을 쓴다. 사회적 관계를 맺는 다는 것은 보이지 않아야 될 부분을 어쩔 수 없이 보여주게 되며, 그것에 대하여 견딜 수 있는 마음가짐이 있어야 한다.불안한 나를 보며 누..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Dear Evan Hansen)

55436**

5

내가 너였다면소설 속 살인사건이 실제였다면, 범인은 작가일까. 작가는 소설의 완벽한 결말을 이루기 위해 신이 되려고 한다. 동생의 살인사건의 전말을 파헤치기 위해 작가지망생 인호는 소설가 수현을 찾아오고, 마치 내가 너였다면 너가 나였다면 하는 가정에 있어 이 둘은 하나의 소설을 써내려간다.인생은 한 편의 소설과 같다. 내가 너였다면, 과거가 아닌 현재..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예매자

man9511**

5

와 ㅋㅋㅋㅋ 지난번엔 중콘가고 이번엔 첫콘으로 갔는데요! ㅋㅋㅋ 이번에 앨범 새로나온 것들을 처음으로 콘서트에서 들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캬 그리고 듣고싶었던 노래들도 불러줘서 너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DAY6 CONCERT〈Welcome to the Show〉

예매자

diadoo**

5

넘버가 계속 머릿속에 떠올라요! 내용도 자극적이고 그만큼 배우 연기도 엄청 강렬해요 롱런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빛바래지지않게 넘버 강추ㅜㅜ유일?한 아름답고 평화로운 음악이에요 ㅋㅋ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

예매자

juyeon3**

5

배우님들 피아노도 치면서 대레전 연기도 보여주시고 진짜 최고ㅠㅠㅠ 역할에 몰입하여 모든걸 보여주는 순간이 뮤지컬의 맛이죠... 이맛에 회전합니다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

예매자

beauty06**

4

마티네 볼때마다 정말 초대 관객들 태도가 엉망이라 관극에 집중하기 힘드네요 전 분명히 공연비를 내고 관극하러 갔는데!! 왜 초대된 사람들때문에 방해를 받아야 하는지 화가 나고 좋은 작품을 온전히 볼수 없어서 너무 열받아요, 공연장이 영화관이 아닌데 부스럭대며 사탕을 까서 먹고 그걸 또 소리나게 깨물어 먹던데 정말 주위 사람들 다 쳐다봐도 아무렇지 않은 ..

뮤지컬 [난설]

예매자

beauty06**

5

양지원 제이, 유승현 에스, 이현재 케이 작년에도 좋았던 양씅 역시 믿고 보는 페어!! 언제나 따뜻한 씅에스지만 양제이와 언성을 높여가며 싸우는건 그만큼 서로에 대한 애정이 있기때문이겠지 작년보다 더 격렬하게 싸우는 모습을 보면 정말 친구가 맞구나 싶은 생각이 들어요!!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

예매자

meshabb**

4

시대상을 감안해도 초희의 인생은 불꽃같습니다. 내 숨이고 목숨이니 태워서 훨훨 자유롭게 해주겠다는 그의 말이 너무나 먹먹해서 생각이 자꾸만 멈추게 됩니다. 비록 화자가 동생이어서 발생하는 단편적인 이야기들이 아쉽긴 하지만 이렇게라도 이야기가 전해지고 남는다면 언젠간 본인의 입으로 본인의 이야기를 전해주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뮤지컬 [난설]

예매자

eslee36**

5

넘버들이 너무 좋아서 많이 기다렸던 작품인데, 다들 기대이상으로 잘 해주셔서 대만족하고 나왔어요!!! 강현에반 노래는 물론이고 연기까지 이렇게 잘하는 줄 몰랐어요. 어떻게 울면서 노래를 그렇게 부르시나요..영숙님이 표현한 하이디도 너무 좋았어요. 아들에게 일부러 더 밝은 척 하는 엄마, 이거 눈물버튼이라구요 ㅠㅠ 다른 배우님들도 너무 잘해서 또 보고싶어..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Dear Evan Hansen)

예매자

kan01**

5

뮤지컬에서 국악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소박한 무대에서 시간을 오가며 풀어가는 서사가 아름다웠다 배우들의 연기도 노래도 뛰어나다

뮤지컬 [난설]

예매자

o38**

5

해금과 피리 가야금 소리가 이렇게나 아름답다는 걸 다시 한번 알게 되는 공연이었습니다. 무용하시는 분이 한복 치맛자락을 팔락이며 춤을 추시는데 선도 곱고 안무 자체가 아름다워서 넋 놓고 본 것 같아요

뮤지컬 [낭만별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