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관람후기

예매자

ki**

5

규민 배우님의 마지막 공연! 놓쳤으면 인호 전캐 못찍을 뻔 했어요 ㅎㅎ 이제서야 알았는데 인호마다 맨 처음 입고나오는 코트 색이 다르더라구요! 규민인호 코트 겉감 색이 완전 갈색이라, 그때서야 알아챘네요 ㅋㅋㅋ 캐릭터마다 신경을 써주신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다른요소들도 다 좋지만 기본적으로 보여지는 것에 신경을 써주는 제작사라 좋네요 ㅎㅎ 규민인호는 ..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예매자

ghdtmddkstkf**

5

뮤지컬 광염소나타, 저번 연과 이번 연 둘 다 보게 된 성공한 덕후입니당 ?? 저번 시즌 못 봤던 뉴캐제이와 저번 시즌 보았던 에스의 만남 정말 새롭고 좋았습니다 딥디 내주시면 구매할의사 100프로입니다 하하핫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

예매자

ghdtmddkstkf**

5

굿굿입니다룻굴 재밌어용 광염소나타 꼭 보셔야 합니당 이번이 10분째 관람입당 룽술굿 울울굿굿굿둣 정말갓뮤지컬입니다 하하하하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

예매자

ki**

5

원영배우님의 수현이 아주특별한 날 넘버에서 '치밀한 뱀처럼' 대사 처리 하는것처럼 부르는걸 좋아했는데 사라졌다가..다시 돌아와서 기뻐요 ㅋㅋ 창작 초연이다보니 상연 기간을 거치며 수정되거나 픽스되는 부분이 있는 것 같은데요, 마지막에 인호가 총 쏘는 장면에서 수현을 부르거나 소리치면서 쏘지 않도록 바뀐 것 같은데, 그러는 쪽이 자연스럽다고 생각하긴 하..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예매자

milkyway4**

5

이번이 딱 열 번째 관람이었습니다!수현 역에 백인태 배우님, 인호 역에 조성태 배우님으로 관람했는데요,정말 소름끼치게 얄밉고 미친 사람 같은 연기를 하는 백인태 배우와인호의 복수를 위한 악에 받친 짠한 연기를 하는 조성태 배우의연기 합이 정말 극적이고 좋았습니다!!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거 같은 공연이었어요.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예매자

blueyestor**

5

이번 시즌 극도의 불안과 의기소침함보다는 이상하리만치의 차분함으로 K교수를 대하는 양제이, 큰 모션없이 여유란 무엇인지 보여주면서도 사실 제이 앞에서 한없이 여유가 없는 작에스, 안경 패치로 더욱 예술에 대한 극단적 열정만 가진 차가운 모습을 보여주는 썸케이 세 분 모두 노래로 트집잡을 수 없는 분들이라 눈과 귀 모두 호강하였습니다ㅠㅠ 그저 감동 피아노..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

예매자

shangrila101**

5

너무 좋았습니다.ㅜㅜ 배우분들 감정이 정말 생생하고 깊었어요. 이날따라 피아노도 정말 합이 좋았고, 무엇보다 유승현 S가 너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라고 물어보는 순간 무너져서 아무말도 못하고 울어버리던 박준휘 J가 너무 좋았어요. J와 S의 서사와 저 말을 듣고 무너지는 J마음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말도 할 수 없는 그 상황 자체가 너..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

예매자

shangrila101**

5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국악기 소리가 정말 좋았어요. 시야도 정말 좋았고, 좋은 자리에서 즐겁게 보았습니다. 무용이 정말 인상 깊었어요!

뮤지컬 [낭만별곡]

예매자

shinjiho3**

5

제가 가장 좋아하는 최고의 페어로 넥투노를 재관람 하였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각 캐릭터에 스며드는 배우님들의 디테일과 연기력 끓어오르는 감정과 탄탄한 넘버 소화력까지 너무 완벽한 뮤지컬을 완성시켜가는 것 같아 굉장히 만족합니다. 아직 관극하지 않으셨거나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얼른 예매해서 관극하세요 정말 후회없습니다.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예매자

ki**

5

이제 공연 후 한달이 경과했는데, 초반을 지나고 나서부터는 배우별 수현의 노선을 각각 분리해 완전 다른 세갈래길로 나아가려는 것 같다. 회전도는 입장에서는 반갑고 재밌는 컨텐츠 ㅎㅎㅎ 원영 수현의 경우에는 마지막 인호가 책장에서 총을 찾아 겨누기까지 미리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다는 인상을 받았는데, 앞쪽에 나오는 '소설을 완성할 수만 있다면 내 목숨도..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예매자

songhie**

5

대극장에서 흔히 보는 뮤지컬과 다르게 웅장함이나 화려함은 없지만 몰입감은 엄청났던거같습니다넘버도 다좋고, 앙상블없이 몇 안되는 배우님들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큰 무대를 허전함없이 채운거같습니다회전문 돌고싶지 않았는데 앞으로 배우님들 더더욱 깊어지는 감정연기보고싶어서 계속볼려고요깡에반님 최고..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Dear Evan Hansen)

예매자

mychoice**

5

진짜 너무 재밌어요 디아길레프 최고.. 친구들 데려와서 봤는데 끝나고 한참을 같이 얘기했네요 배우들 연기 너무 좋고 음악도 너무 좋아요 또보러갈거같아요

뮤지컬 [디아길레프]

예매자

yewon0**

5

콘 님의 바이올린 연주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커튼콜 때 감정까지 정말 잘 보고 왔어요 마지막 연주 땐 숨까지 참고 봤습니다 그 장면을 놓치고 싶지 않아 눈도 안 감았어요

뮤지컬 〈파가니니〉

55436**

5

내 손을 잡아이 세상에 혼자라고 느껴지고, 버림받을 것이라는 불안함. 그 속에서 좌절하는 나를 바라본다.사람들간의 관계속에서 어울린다는 것은 내면의 마음과는 다르게 보이는 것을 위한 가면을 쓴다. 사회적 관계를 맺는 다는 것은 보이지 않아야 될 부분을 어쩔 수 없이 보여주게 되며, 그것에 대하여 견딜 수 있는 마음가짐이 있어야 한다.불안한 나를 보며 누..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Dear Evan Hansen)

55436**

5

내가 너였다면소설 속 살인사건이 실제였다면, 범인은 작가일까. 작가는 소설의 완벽한 결말을 이루기 위해 신이 되려고 한다. 동생의 살인사건의 전말을 파헤치기 위해 작가지망생 인호는 소설가 수현을 찾아오고, 마치 내가 너였다면 너가 나였다면 하는 가정에 있어 이 둘은 하나의 소설을 써내려간다.인생은 한 편의 소설과 같다. 내가 너였다면, 과거가 아닌 현재..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예매자

man9511**

5

와 ㅋㅋㅋㅋ 지난번엔 중콘가고 이번엔 첫콘으로 갔는데요! ㅋㅋㅋ 이번에 앨범 새로나온 것들을 처음으로 콘서트에서 들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캬 그리고 듣고싶었던 노래들도 불러줘서 너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DAY6 CONCERT〈Welcome to the 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