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관람후기

예매자

sunshinemi**

4

티켓팅 전에 이벤트를 미리 알려주는 것 매우 좋습니다..프로그램북은 언제 나오나요..조성태 인호만이 살 길.. ㅠㅠ수현마다 느낌이 굉장히 다른데 개인적으로 오종혁 조성태 페어가 잘 맞는 것 같아요.정원영 수현은 진짜로 글을 사랑하고 글을 잘 쓰고 싶은데 그게 안되서 슬픈, 글에 미친 사람. 오종혁 수현은 불안하고 초조한 내면을 숨기고 겉으로는 초연하고 ..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예매자

sunshinemi**

4

한 번 보고 극을 이해하기에 상당히 불친절하고 난해한 극.무엇을 말하고 싶은지는 알겠지만, 스토리나 주제의 전달 방식이 상당히 불친절함.대부분의 설명을 넘버로 하는데, 귀로 듣고 이해하기 쉬운 단어로 만들어진 것도 아니어서 단어 몇개만 못 알아들어도 전혀 다른 내용으로 이해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특히 마지막에 나오는 이수현이 쓴 소설의 내용..극의 첫머..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예매자

treeh**

5

1년 동안 오픈런 돈 것이 분명한 철제이 첫공 잘 보았습니다 너무너무 좋았는데 그래도 역시 첫공이라 조금 우당탕탕 하는 게 있긴 했네요 그치만 그게 또 공연의 묘미겠죠 그리고 예스24스테이지 1관 제발 청소 좀... 먼지 때문에 눈과 코가 너무 아픕니다...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

예매자

iffyif**

5

승현에스와 준휘제이 페어는 처음 보는데 지금껏 봐왔던 승현에스와는 또 다른 모습이 보여서 재미있었어요! 페어마다 느낌이 달라지는 최고의 뮤지컬 광염소나타........ 좋은 공연 감사합니다!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

예매자

haebar**

4

2024년 4월 19일 (금) 20:00현석준 제이/ 유태율 에스/ 이현재 케이그동안 아쉬움의 주요 원인 중 하나였던 유태율 에스의 피아노가세션의 도움으로 정리되면서 대사 가사도 제대로 소화하는 걸 보고 들을 수 있었습니다.현석준 제이는 갈수록 무서워져요. 극한의 자극과 범죄를 통해서만 영감을 얻을 수 있게 되다 보니이제 더 이상 '영감'을 뽑아낼 수 ..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

예매자

dmsdb25**

5

인생에서 공연시간이 가장 짧게 느껴졌던 콘서트 여운이 일주일이 지난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의 모든 콘서트를 가고싶은 가수 이런 감정은 처음입니다

DAY6 CONCERT〈Welcome to the Show〉

예매자

haebar**

5

2024년 4월 17일 (수) 20:00 현석준 제이 / 유승현 에스 / 이시안 케이럭키 드로우는 다 망했지만(석준 제이 폴라를 갖고 싶었더라 뭐 그랬습니다)워낙 공연이 좋았어서 언럭키 드로우는 잊어버렸습니다.3월 30일에 유승현 에스 현석준 제이 처음 페어 공연을 하고 커튼콜에서에스에게 다이어리를 전달받으며 울컥 했던 제이가 있었는데요.세 번째 페어 ..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

예매자

happy16**

5

왜 굳이 음원을 두고콘서트를 가야하는지 알게 해 준 날 티켓팅하던 고생 다 잊고 3일 내내 가고싶었던 공연 노래도 사랑으로 가득찼던 그리고 무대연출이 너무 멋있었어요

DAY6 CONCERT〈Welcome to the Show〉

예매자

moy**

5

콘의 연주에만 귀를 귀울여도 정말 행복한 시간입니다. 정말 그 연주 선율에 홀려버리고 말았어요!!!! 특히 이층 이상의 높은 곳에서 약 7분동안 긴 시간동안 이어지는 연주를 듣고 있다보면 가슴이 요동치는 느낌입니다. 이런 고퀄리티 공연을 또 어디서 보겠습니까!!! 최고입니다!!!

뮤지컬 〈파가니니〉

예매자

misskkang**

5

평소라면 관심가질 기회가 없는 실존 인물, 취미나 전공자가 아니면 피아노 처럼 대중성 있게 다가갈 수 없는 현악기 바이올린. 연주회나 클래식을 즐기는 사람이 아니라면 연주를 들어 볼 경험도 잘 없는데 , 뮤지컬로 재해석해서 만들어진 작품 덕분에 연령층에 상관없이 누구든지 부담 없이 보러 올 수 있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어요 :) 배역마다 캐릭터를 모..

뮤지컬 〈파가니니〉

예매자

dark2**

5

여러분 맆디아 보러 오세요 안재영 디아길레프 보러 오세요 넘버도 좋고 연기도 좋고 코트 촤락도 좋아요 많이 많이 보러 오세요 ㅠㅠㅠ

뮤지컬 [디아길레프]

예매자

teensont**

5

무용 배우님의 무용으로 극을 시작하면서 너무나 아름다웠고 처음 시작부터 새로운 느낌을 가득 받는 느낌이었습니다. 또한 극 중에 여러 전통 악기들이 나오며 그 악기들을 이용해 연주하여 더욱 조선의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었습니다. 넘버 하나하나가 너무 아름다웠고 전에 봤던 낭만연회에서 들은 노래들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좋았습니다. 특히 두어령셩~ 의 넘버..

뮤지컬 [낭만별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