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관람후기

예매자

cjy95**

3

후크이즈백... 아셨죠? 삼연때는 초연처럼 갖고오세요.., ,제발 배우들이 필요 이상으로 부담갖고 애드립치게 하지 마시고...하나도 재미 없고 뇌절만 생기고 아 그리고 싱어롱컷콜도 노래 축축 쳐져요.... 커튼콜에서 신나게 따라부르기를 원하신다면 그런 극들 모니터링을 하세요ㅜㅜ 새로운곡 쓰지마시고 이미 넘버에 잇는 곡들로 신나게 짜집기를 하세요...모니..

뮤지컬 [후크]

예매자

cjy95**

5

후크이즈백...근데 역시 삼연때는 초연으로 백 하시길 바랍니다... 후기 쓸때마다 하는 말인데 알아들어주시길...

뮤지컬 [후크]

예매자

love8511**

5

라흐마니노프 와 니콜라이 달 선생님의 삶과 이야기 그리고 음악 으로 이어진 그들의 희노애락 이야기들 음악으로 전해지는 진심을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그리고,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연주가 너무 일품 이었습니다. 음악 연주회 에 온 기분 이었습니다. 행복했습니다.감사합니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예매자

love8511**

5

진심이 담긴 공연 이었습니다. 가슴 깊은 울림이 있었던 시간 이었습니다. 라흐마니노프 의 음악 이야기. 그의 삶 속에서의 음악 이야기. 공연 안에 고스란히 녹아 있었습니다. 그리고 연주회를 다녀온거 같습니다. 피아노 연주, 바이올린, 첼로 연주소리를 눈을 감고 들으면 감동이 배로 밀려들어옵니다. 좋은 시간 이었습니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예매자

uor10**

5

공연은 좋았고 배우들도 열심히해서 좋아요 근데 제작사가 문제라 앞으로 더 관람하지는 않을거같네요 소비자랑 기싸움하는 제작사는 별로라서요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예매자

imjeongl**

5

라흐 마지막 티켓 오픈 스캐쥴에 임준혁&정민 페어가 있긴 하나 내시간이 안 맞은 관계로 부득불 오늘 나의 최애 페어 마지막을 보기위해 어제에 이어 연이틀 공연장을 찾았음. 라흐 스케쥴이 너무 늦게 나오는 바람에 막공 외에는 맞는 게 거의 없어ㅠㅠ차선책으로 원태민&정민 페어도 시간이 안 되고... 이번 시즌에서 유독 정민배우가 좋은 점은 애드립의 ..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예매자

yeong08**

5

황휘평생티모스해..............김대현평생페테고레해........... 2022 블랙메리포핀스에서 처음 봤던 페어였고 그때도 어? 그림체? 어? 연기결? 괜찮네? 하며 봤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 둘이 23년에 이솝에서 만나 유사가족을 정말 진하게 보여줘서 내 페어다, 돌아오면 전관하겠다 했었어요. 재연에 휘모스가 못 왔던게 너무 아쉬웠는데 투어공..

뮤지컬 <이솝이야기>

예매자

mmalsw**

5

별기대안하고갔는데 박지현님께 입덕하고왔네요. 무대구성과연출모두 넘좋았어요 2시간 시간가느줄모르고빠져들었답니다. 다음 콘서트도 기대되네요

[수원] 2025 박지현 콘서트 쇼맨쉽 ‘SHOWMAN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