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티켓
최근 본 상품
인기검색어
2026.06.13 기준
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공연뉴스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캐스팅 발표
공연 뉴스
'청년문화예술패스' 신청 개시
에 대한 검색결과
관람후기
santa**
시원한 날씨에 야외 빈백에 앉아서 듣는 귀호강 콘서트였어요 꼼꼼히 신경써서 편하게 즐길수 있도록 해주신 관계자분들께도 감사하고 서영택 / 이승민 성악가님들 또 불러주세요 너무 좋네요!
[부산] 야외광장 [금정 빈백 콘서트]
laxox**
뮤지컬 비스티 다시 볼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역시 뮤지컬계의 도파민! 이런저런 얘기는 많아도 도파민을 충족시켜주는건 역시 비스티
뮤지컬 [비스티]
kimhan**
너무 재밌었어요 ㅎㅎ 저는 발레뤼스 너무 사랑하기 때문이니까요... 페어별로 다 재밌네요 넘버가 너무 좋아요 넘버가 진짜 좋아서 계속 맴돌아요 음원 사이트에서 찾아 듣고 있어요~~~
뮤지컬 〈디아길레프〉
zxase**
무대가 정말 아름다워요. 또 지루할 틈 없이 짱짱한 스토리와 연기와 노래실력이 극을 더 풍부하게 해줬던거 같아요. 시데레우스를 이번 시즌에 처음 보게 됐는데, 정말 후회없습니다. 최고!
뮤지컬 [시데레우스]
bok0912**
배우분들의 연기가 정말 자연스럽고 몰입감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약간의 웃음도 감동도 모두 느낄 수 있었고 공연이 끝난 뒤에도 여운이 오래 남는 정말 좋은 작품이었습니다.
연극 [애프터 디 엔드]
캐릭터들의 감정이 잘 전달돼서 몰입하며 봤어요. 따뜻한 여운이 오래 남는 공연이었습니다.배우분들 연기가 자연스럽고 매력적이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최고였습니다!
zzer**
배우들의 노선이 달라서 보는 맛이 있었고 넘버가 괜찮았습니다 비스티가 다시 온다면 이번 마담들이 다시 왔으면 좋겠어요
judy04**
오늘까지 해서 모든 배우의 첫공을 봤다 최애배우의 다른 모습을 보게되어 좋았다 N회차 하고싶은 극이다 나도 연극을 하고있는데 다음에 만약 이 극이 여자로 이루어진다면 내가 한번 도전해보고싶다
연극 〈댄포스가 옳았다〉
esello**
사랑하고 사랑히고 사랑했네요. 비록 공연장 선택이 잘못돼서 자리에 앉을 때마다 앞좌석관객에 의한 시야방해 때문에 스트레스를 몹시 받고 답답하고 힘들었지만 그럼에도 열심히 봤어요. 하지만 다음 시즌에는 제발 극장 잘 골라옵시다.
뮤지컬 [팬레터] 10주년 기념 앵콜 공연
ths09**
마지막까지도 변수가 많았던 것 같지만 잘 마무리한 것 같아 좋으네요!
재밌었고 직원분들도 다 친절해요 연극 재밌어서 지인들한테 홍보도 많이했어요! 막공 때까지 연기도 점점 느시는것 같고 연극 보는내내 지루하지않고 재밌었습니당
gigi15**
지난 시즌 정말 팽팽 돌았던 회전러로서, 새 시즌 ‘시데레우스’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막공을 보내고 난 뒤에도 스튜디오 OST를 거의 매일같이 들었습니다. 출근길에도, 퇴근길에도, 문득 지치는 날에도 넘버를 들으며 다시 객석에 앉는 날만 기다렸는데, 드디어 제가 사랑하는 극이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총첫공을 보러 가는 길부터 이미 마음이 벅찼습..
suhee19**
가장 사랑하는 나의 길 발레를 사랑해버린 운명 나의 길 첫눈에 반해버린 운명 발레를 사랑한 대가로 끝없는 이별을 하고 매일 밤 외로워야 한다면 상관없어 평생이고 외로움과 잠들면 돼 내 몸이 바람에 흩어지고 내 이름이 빛바래 사라져도 영원히 죽지 않는 것 영원히 죽지 않는 발레 내가 사랑했던 것들이 사랑받을 수 있다면 그거면 충분해 모두 나를 떠..
love**
보다가 눈물 펑펑....... 정말 잘 보고 나왔습니다........ 다음에 또 보러오겠습니다........
2026 뮤지컬 [더 라스트맨] 2차
tschi**
김정, 문유강 페어는 처음인데 다른 페어들과 달라지는 디테일과 해석에 또 다른 울림을 받아 1열에서 오열했네요. 데클란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연극 〈마우스피스〉 : 연극열전10_여덟 번째 작품
hsj09**
‘극’을 주제로 하며, 극으로만 해당 소재는 표현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페어막공이었는데 두 배우님을 한 자리에서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river**
자람송화 정말 정말 좋아요ㅠㅠ 누나같고 엄마같고 친구같고 길고 긴 시간 동호와 떨어질 수 밖에 없던 시간동안 강하고 단단해진 송화가 멋있지만 안스럽기도 하네요
뮤지컬 [서편제]
kdyoung12**
더 라스트맨 초연때 부터 봐왔지만 늘 쉽지 않은 극이네요 고립된 인물의 서사와 감정이 배우들마다 미묘하게 달라서 재밌습니다
2026 뮤지컬 [더 라스트맨]
오랜 친구관계를 다시 생각해보면서 보게 되었어요 그림 하나로 인물관계와 대화가 이렇게 다채로울수 있다는게 그저신기하네요
연극 〈 아트 〉
shikkk20**
더 가까이~당신의 별을 가져봐요!! 나의 별은 어디 있을까 어떤 별일까 꼬리를 끌며 떨어지는 유성우도 아릅답지만 죽음에 이른 별보다는 에너지 !!!대!!! 퍽!!!발!!!하는 눈부신 신생별이었으면~~
teae**
너무 아름다운 공연입니다. 뭔가 연출과 각본, 그리고 배우들 연기까지 심미적으로 완벽하다는 생각이 드는 공연. 탐미적이며 매혹적입니다.
뮤지컬 [더 테일 에이프릴 풀스]
마담들 꼭 다시 손잡고 돌아오기..약속해요. 제발 ㅠㅠ 정말 완벽한 마담즈입니다. 꼭 다시 돌아와!!!
minjung6**
팬레터라는 공연을 보내기가 아쉬울정도로 너무 완벽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만 공연장 시야는 정말...슬프네요
bong27**
이자람 배우의 마지막 서편제라고 해서 보고왔어요 제가 때를 놓치지 않고 이걸 보게 되어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자람송화 봐야지봐야지 조금이라도 생각하던 사람들 다들 놓치지말고 보시길
ryuzzi09**
메:일메일 전하를 생각하면서 디:게디게 열심히 연구한 치:동설 진짜 너무 웃겼어요ㅋㅋㅋ 개막한지 이제 2주짼데 배우들 케미도 좋더라구요! 막공주가 되면 얼마나 좋을지 감도 안 잡혀요
시데레우스 드디어 자첫하고 왔어요! 호평이 자자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b 재밌기로 유명한 제작사인 랑의 작품답게 웃긴 포인트도 많았고, 벅차오르는 넘버가 많아서 100분이 50분으로 느껴질 만큼 시간이 금세 지나갔어요ㅋㅋ 여러분 꼭 보세요 후회하지 않을겁니다,,
ansgkr**
모두가 사실이라고 말하는 무엇에 대한 의문을 가진 사람들. 케플러의 순수한 의문에 답해준 갈릴레오. 그것이 결국 그의 파멸을 가져올지라도.. 자신도 어린 시절, 순수했던 시절 품었던 의문에 함께할 동료를 만나.. 함께, 모두가 사실이라고 말하는 그것에 대해 진실을 찾아가는 과정이 참으로 아름다웠다.
yoda1**
웅범복 막공 보고 왔습니다ㅜㅜ 막공이라니 아쉽지만 막공 맞춤으로 안내멘트 준비해오신 어셔님부터 마지막 무대인사까지 너무 좋았고 잘 봤습니다♡♡ 진짜 최고♡♡♡
sw0112**
즐거운 관극이었습니다! 즐거운 관극이었습니다!!
즐거운 관극이었습니다!! 즐거운 관극이었습니다!
jiho5**
즐거운 관극이었습니다! 즐거운 관극이었습니다!
empres12**
nasykin**
즐거운 관극이었습니다!! 즐거운 관극이었습니다!!
js9404**
yew3**
배우들의 연기에 훅 빠져들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특히 초고씬부터의 후반 장면들의 몰입감은 정말 최고에요...
serajes**
진서연 배우님의 딕션이나 감정이 좋았고 제이슨의 연기에 흠뻑 빠진 하루였답니다^^ 범죄를 가진 엄마의 여러감정들을 잘 표현해준 것 같아 좋았습니다
[창원] 국립극단 연극 [그의 어머니]
anfyd**
요즘 연기력과 부드러운 매력에 전성우 배우님에 입덕해서 마우스피스를 김여진 배우님과 전성우 배우님 페어로 첫번째로 관람을했는데 전에 관람했을때 보지 못했던 디테일한 것을 보기 위해서 재관람을 선택을 했는데 그 선택은 후회 없었습니다 처음 관람을 했을때는 리비가 데클란을 그저 대본을 쓰기위한 하나의 매개체일뿐이라 생각하는것 같아 어린 데클..
kwonsu96**
연구가 헛되지 않았음은 사회적 공표가 아니라 가족의 믿음이 인상깊은 극이었습니다. 자신의 믿음과 타인의 믿음이 충돌할 때의 갈등이 질 보였습니다
afr**
마우스피스 마우스피스 마우스피스 마우스피스 마우스피스 마우스피스 마우스피스 마우스피스 마우스피스 마우스피스 마우스피스 마우스피스
아트 재밌어요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아트
더테일 에이프릴 풀스 더테일 에이프릴 풀스 더테일 에이프릴 풀스 더테일 에이프릴 풀스 더테일 에이프릴 풀스 더테일 에이프릴 풀스 더테일 에이프릴 풀스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비스티
silveress**
이날 너무 울어서 탈수올뻔했어요 1차총막이 재연 최애존자 2차 총첫이 초연최애존자 ㅠㅠㅠ 이 넘겨받는 기분 진짜 놓칠수 없어서 무리해서 왔는데 ㅠㅠ 초연 때 위로받았던 그때 그 모습 그대로라서 진짜 이후에 초연오슷 들으면서 힘든 시담들 견뎌냈던 제 기억까지 한꺼번에 다 밀려들어서 진짜 ㅠㅠ 너무 울었습니다
진짜 아직도 이날 기억 속에 살아요ㅠㅠ 특히 에필로그 퇴장 진짜 또다른 시작을 예고하는 듯한 ㅠㅠㅠㅠ 그렇게 믿고 더테일 다음시즌도 함께해요ㅠㅠㅠㅠ기다려요????ㅠㅠㅠ
jk6062**
메디치 삼행시 너무 웃겼어요ㅋㅋㅋ 시적허용 넘쳐나ㅋㅋㅋ
ssta**
다들 어쩜 이렇게 캐릭터 전사 설정을 잘 해오시는지.. ㅠㅠㅠㅠ
vekfql**
두 시즌 째 챙겨보고 있는데 막공은 항상 슬프네요ㅠ 발레도 좋았고 넘버도 좋았고 발레뤼스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조명도 너무 아름다웠고! 다음 시즌 빨리 오길 바랍니다
heyman23**
차지연님 보고 싶어서 이제서야 서편제를 첫 괏람 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만 볼 수 있는 작품이고, 우리나라 사람만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는 극일것 같아서 자랑스러웠네요. 한이란 정서가 전해져 보는 동안 눈물이 많이 났고, 집에가서도 한참 판소리를 찾아봤어요 이자람 님 페어로도 재관람 하고 싶은데 곧 막공이라니 아쉽습니다 ㅜㅜ
shy07**
생존자가 나같기도 하고 그래서 마음이 참 아파요 근데 그럼에도 살아가야하고 그러기위해선 서로간의 연대가 필요하겠죠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혼자서만 살아가지않고 더불어 사는 삶을 살길 바래요
winnie**
시놉과 무대가 신박해서 기대를 많이 했나 봄.. 근데 무대는 그걸로 끝이었고;;ㅠㅠ 극의 서사는 중견배우들이 서서 말로 진행하고;; 현대의 인간 군상은 젊은 여배우들이 맡아 현대적인 연출로 이어가는데, 마치 물과 기름처럼 섞이질 않았다;; 연출의 의도라기엔 너무나 실패로 느껴짐. 그리고 중견배우급인데 딕션이 너무너무 안좋은 배우가 있어 깜짝 놀랐다.
제47회 서울연극제 자유경연작 [어바웃 햄릿]
ggori**
처음 본 공연입니다. 연극이나 뮤지컬 볼 때 잘 울지 않는편인데 오펀스는 눈물이 조금 났습니다. 앵벌이.. 어떻게 동생과 살았을지, 어린나이에 살아남아야되는데 아픈 동생도 있는 삶이란 어떨지. 언제 재연을 할지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예매 확정입니다.
연극 〈오펀스〉
말 그대로 음악이 신납니다. 어깨가 들썩거리게 신납니다. 주려는 메시지도 확실하고, 어린이들과 같이 봐도 좋을 듯한 공연 이었습니다! 다만, 배우의 가사 전달력이라고 해야될까요? 뭐라고 하는지 잘 못 알아든겠습니다. 노래가 빨라서 가사도 많고 해서 랩처럼 부르는게 있는데 못알아들었습니다. 그럴때마다 집중도 깨지고.. 차라리 음악이 빠를 때 중요 단어에..
뮤지컬 〈더 트라이브〉
내용이 흥미롭고 제 취향입니다. 프로파일러와 살인범의 대화를 잘 듣고 상상해보시면 더 재밌게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이번 공연은 주위 관객의 방해로 인해 몰입이 많이 깨져 다시 봐야겠습니다. 공연 보러 왔으면 본인 취향이 아니고 재미없더라도 조용히 보고 가시길 타인에게 피해주지말고, 진짜 잡담도 극 끝나고 나가서 본인들끼리 얘기하시고!
sobo**
두 남매의 각자 자신의 소리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겪는 아픔을 극복하고 서로를 이해하고 용서하는 과정을.함께하였습니다
sunny81**
딸들과 언니랑 간 첫 직관! 예매도 처음 야구장을 간 것도 처음 1루쪽은 어리버리 놓치고 잡은 자리 그치만 재밌었어요 ^^
〈불꽃야구2〉2026시즌 일곱 번째 직관
kca25**
몇년만에 다시 봤지만 여전히 재밌어요추천합니다슈또풍 다음 시즌에도 와쥬세요
emma**
박정원 배우님과 홍승안 배우님 페어의 마지막 공연…! 마지막이라 그런지 유달리 더 재밌게 본 것 같아요 끝난 게 너무 아쉬울 정도로ㅠㅠ 다른 곳 혹은 같은 곳에서 또 만날 수 있길
yaoi7**
배우님들마다 젝업이 틀려서 전체적인 내용은의 틀은 같지만 염기가 다 달라서 배우님들마다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너무 재밌었습니다
jungse07**
첫 콘서트로 누네가시와 게토의 공연에 참가했는데, 너무 뜻깊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다같이 떼창하고 뛰고 소리지르고..ㅜㅠ 둘 다 오랫동안 음악했으면 좋겠어요 게토야 음악 그만두지 마ㅜㅠ 누네가시 친구분들이랑 부모님 오신 거 너무 감동 둘 다 노래 너무 잘 부르고 호응 유도까지 완벽했어요.. 다음에도 꼭 콘서트 열어주시고 부산에 둘이 꼭 같이 와주세요..
[부산] Midnight rAge Party!!
pala**
극이 공개되기 전, 작가가 댄포스가 옳았다고 단언하고 관객까지도 하나의 감정으로 귀결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하는 인터뷰를 보고 좀 우려가 들었다. 실제 사건을 두고도 어떻게 느끼느냐는 천차만별인데 연극을 보는 사람들이 같은 감정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 가능한가. 한편으로는 그만큼 관객들을 끌어갈 수 있는 밀도 높은 텍스트를 기대하기도 했다. 극을 보고 ..
kicheune60**
연출도 배우의 연기도 정말 좋았어요 텍스트가 배경을 가득 뒤덮는 장면이 인상적이었어요 무엇이 현실이고 무엇이 연극인지 헷갈리게 만들던 연극..
junejune**
아름다운 별 이야기 (☆∀☆) 처음 봤는데 오랜시간 많은 분들한테 사랑받는 극인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조명도 예쁘고 연출도 넘버도 다 좋았어요! 다음엔 다른 배우로 한 번 더 보려구요
처음 봤는데 오랜시간 많은 분들한테 사랑받는 극인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조명도 예쁘고 연출도 넘버도 다 좋았어요! 다음엔 다른 배우로 한 번 더 보려구요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ㄴ 아ㅏㄴ나ㅏㅡㅜ느ㅡ므므ㅡ믘 ㅜ쿠ㅜ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nesn**
연기가 엄청나고 이야기에 몰입감이 있어서 잘 봤습니다~~~!! 다른 생존자도 또 보러 가고 싶어요~~ 추천추천합니다!!
frog5**
단장님들이...단장님들이!!! 흐아아아 세미막 보러갔는데 너무 좋았어요. 단장님들마다 매력이 너무 달라서ㅜㅇㅜ 어제랑 다른 느낌이였습니다! 디아길레프... 보내줄게... 다음 시즌에 또 와주세요!
bhj58**
더 라스트 맨 1차 캐스팅이 막을 내렸는데, 특히나 김이후 후존자를 많이 봤어요 배우지망생 전사를 가지고 와서 뮤지컬을 보는 관객으로 하여금 더 친숙하게 다가온 거 같아요
시데레우스는 언제 봐도 좋네요 2층에서 보는 조명 예쁘다고 해서 꼭 가보려고요. 객석은 추운 편이라서.. 겉옷 필수입니다
hyun53**
흰색판때기를 공연 막바지에 보러왔더니 여기저기 보수의 흔적이 보여 정말 흰색판때기가 아니게 됐더라구요. 줄도 보이고 파인곳도 보이고 덧칠한 자국도 보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withys**
아트 볼 때마다 배우분들 애드립도 너무 웃기고 재밌어서 만족해요 페어 바꿔보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별 생각 없이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전성우배우로 두번 봤다가 이번엔 재균배우 회차로 보고 왔는데 역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마우스피스 극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dydeks**
공연은 끝났지만, 이 주가 지난 지금도 아직 그때를 떠올리면 행복하고 기분 좋은 두근거림이 남아 있어요 멋진 공연 고맙고 다음로 남은 투어도 화이팅!! 그리고 꼭 4번째 솔콘은 2년 안으로 부탁해요 ??
2026 양요섭 솔로 콘서트〈 잔상(Fade In)〉
elf14**
배우님들 연기는 좋은데.. 링아센 단차가 너무 급경사라서 목이 너무 아프고 담배연기 환기도 안되고ㅠㅠ 돈을 위해선 못할것도 없고, 필요하면 뺏는거라는 말도 상당히 거슬리는..
shoou10**
다음시즌도 빨리 돌아와주세요 다음시즌도 빨리 돌아와주세요 다음시즌도 빨리 돌아와주세요 다음시즌도 빨리 돌아와주세요
디아길레프 가장 사랑합니다... 디아길레프 가장 사랑합니다... 디아길레프 가장 사랑합니다... 디아길레프 가장 사랑합니다...
faykre**
벙커에서 벌어진 모든 일 보다도. 벙커 밖을 나온 이후 루이의 삶이 진짜 the end 이후의 after라는 게 정말이지 공포스러운 작품입니다. 시종일관 긴장감을 놓치지 않도록 연기해준 배우들이 훌륭했습니다.
jjnzz**
뮤지컬 는 20세기 초 발레 뤼스를 이끈 불세출의 제작자 디아길레프와 천재 무용수 니진스키의 예술적 고뇌와 갈등을 매혹적으로 그려낸 작품입니다. 예술을 향한 지독한 집착과 열정, 그리고 그 뒤에 숨겨진 인간적인 외로움과 파멸의 이야기가 아름다운 음악, 역동적인 안무와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남깁니다. 예술가들의 뜨겁고도 시린 삶을 밀도 높게 연출한 수작입..
연극 는 오랜 친구 세 명이 하얀 캔버스 그림 한 점을 계기로 서로의 밑바닥까지 드러내며 유치하게 싸우는 과정이 백미입니다. 인간관계의 허영과 질투를 지독하리만큼 현실적이고 유쾌하게 꼬집어내어, 보는 내내 웃기면서도 뜨끔했습니다. 진정한 우정과 소통이 무엇인지 깊이 생각해보게 만드는 최고의 블랙코미디 연극입니다.
lll05**
콩존자! 2차로 캐슷 바뀌면서 오랜만에 보러 왔습니다. 자립청소년이라는 전사가 중간중간 자꾸 보여져서 너무 안쓰럽고 그랬어요,, 너무 감동적이야... 오늘 문 열고 나가는 엔딩을 더라맨 보면서 처음 봤는데 이거 정말 감동이 막 밀려오네요... 아... 정말 좋았습니다ㅠㅠ 2차도 열심히 전캐 찍어야겠어요!!!
mj23**
스토리는 별거없는데 배우들이 잘 살림.최영준,김한결 첫공인데 완벽한 합을 보여줬음.시간을 조금만 줄였음 좋았겠다
bluedoll**
나는 좋은 사람인가? 바뀌는 신발과 삶 우리의 책임과 고민 우리는 서로를 사랑할 수 있을까? 오랜만에 운선배우 너무 좋았습니다
연극 〈렁스〉 : 연극열전10_아홉 번째 작품
eochaewon**
대학로의 예쁜 은하수 극, 드디어 자첫하고 왔습니다! 예전 시즌에는 연뮤의 ㅇ자도 모르던 알못이었던지라, 이번 시즌이 제 첫 관극이었어요. 워낙 넘버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해서 이번에 돌아온다는 소식에 첫눈 전부터 기대 가득이었는데, 직접 보고 나니 왜 다들 그렇게 칭찬했는지 단번에 이해가 가더라구요. 무엇보다 모든 넘버들의 멜로디와 가사가 정말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