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관람후기

예매자

khmin06**

5

김경수 배우님 정말 와일드그레이 장인이세요. 너무 섬세한 연기와 표정, 그리고 강약을 넘나드는 노래까지 너무 좋아요. 취향 저격입니다. 때로는 부드럽게, 또 때로는 강인하게, 한편으로는 무한히 따스하게, 한편으로는 너무나 차갑게 그 경계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면서 표현하는 배우님에게 반하였습니다.

뮤지컬 [와일드 그레이]

예매자

khmin06**

5

홍기범 배우님과 윤승우 배우님의 페어가 너무 훌륭했습니다. 두 배우님의 피터와 제이슨으로 볼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매력적인 킹카이면서도 이면에 큰 불안을 안고 있는 제이슨의 섬세한 감정선과, 얼핏 여려보여도 사실은 단단하게 문제에 맞서고자 하는 피터의 강인한 면모가 돋보이는 훌륭한 연기를 표현해주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최고에요

베어 더 뮤지컬 (bare the musical)

예매자

khmin06**

5

한국인이 사랑하는 윤동주의 이야기... 사실 그 이야기를 풀어내는 데에는 여러모로 부족함이 보이긴 했지만, 그래도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 부족함을 채워가는 것 같아요. 좀 더 다듬어서 좋은 작품으로 나아가길 희망합니다. 그래도 나름 잘 보고 있어요.

뮤지컬 [민들레 피리]

예매자

khmin06**

5

너무 좋은 작품. 언제나 사랑하는 베어더뮤지컬. 올 시즌도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다만 마케팅은 매년 빈정을 상하게 하는 부분이 있어 아쉽습니다. 무려 10주년인데도 여러가지 일들로 인하여 배우들 캐스팅이 마구 변경되고 회차가 취소되는 등 시련을 겪은 관객들에게 대한 예의가 없는 마케팅... 폴라로이드 데이는 명색만 폴라로이드 데이이고, 사실상 받지 못..

베어 더 뮤지컬 (bare the music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