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관람후기

예매자

youi**

5

비오는날이었고 더운날씨였지만 공연보러안왔으면 엄청 후회했을거같아요 3시간동안 혼자이끌고간공연 정말 최고였습니다 가창력도 무대구성도 무엇하나 빠지는거없이 정말 최고의공연을 본거같아요 정말 이찬원 대단했어요

[인천] 2024 이찬원 콘서트 ‘ 찬가(燦歌)’

예매자

jhhan08**

5

단콘 처음 와봤는데 이걸 왜 이제야 왔지 싶을 정도로 인생 콘서트처럼 즐겨서 너무 좋았어요! 음향이 조금 아쉬웠긴 했는데 좋아하던 곡들 라이브로 들었다는 점에서 그냥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더 큰 공연장에서 할 다음 콘서트도 너무 가보고 싶어졌어요.

2024 한요한 First Love Concert

예매자

oyuna**

5

너무 너무 행복했습니다~ 방케필돈도 실물로 영접하고 데식이들 모두 미모가 물올라서 보기만해도 입이 안 다물어집니다. 미쳤습니다. 다음에도 절대 놓치지않고 갈겁니다. 다녀온 후에 행복감에 도파민 폭발했습니다!

DAY6 3RD FANMEETING ‘I Need My Day’

예매자

kimsorou**

5

연극 '멕베스처럼...'은 과거에 죄를 짓고 외딴곳에 갇혀서 누군가의 구출의 도움을 찾는 두 남자의 이야기다 멕베스 연극이 끝나면 누군가 구출해 온다는 믿음을 갖고 두 남자는 멕베스 연극을 한다 좀 황당한 설정과 믿음이지만, 아무것도 하지않으면 아무 변화도 일어나지 않듯이, 탈출이라는 변화를 위해 연극에 몰입한다 사람이 살아가는 일에는 크고 작은 ..

연극 〈맥베스처럼…〉

예매자

meang**

5

엄마와 이모가 이찬원님 팬이어서 예전에 송도에서 한것 이후 직장근처여서 같이 공연을 보러갔어요 몇년 되지 않았는데 그동안에 찬원님께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노래면 노래 진행이면 진행 엄청 업그레이 되었더라고요 진짜 팬사랑의 끝판왕이랑걸 느꼈어요 관객 한분한분 눈을 마주쳐주고 노래마다 정서을 다하여 브르고 너무 황홀한 콘서트 였어요 노래면 노래 입담이면 입..

[인천] 2024 이찬원 콘서트 ‘ 찬가(燦歌)’

예매자

hiro00**

5

괜히 최초의 브로드웨이 자력진출 한국 창작 뮤지컬일까. 언제봐도 어느 배우로 봐도 힘있는 극본과 음악의 작품이네요. 그만큼 비싸지는건 좀 아쉽지만..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2024

예매자

dndkf**

5

팬미팅3시간 해주는 가수가 또 있을까....? 진짜 시간이 너무빨리간것같았음... 너무짧았음ㅠㅠ 정말 최고였다.... 이제 무슨 낙으로 살지....

DAY6 3RD FANMEETING ‘I Need My Day’

예매자

hiro00**

3

많은 사람들은 보고 즐거워 하는것 같은데 역시나 가족에 집착하는 브로드웨이 최근 경향. 그대로 인데, 왠 잘 와닿지는 않고, 내용도 악의는 없다고 해도 범죄 같고.. 그래도 넘버 좋고 배우들 잘하고. 근데 미국도 이작품 이렇거 큰 극장서 하나요. 배역수도 적은데 영상장치로만 큰 무대 채워 놓은건 아쉽네요.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Dear Evan Hansen)

예매자

tmfal07**

5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를 모시고 갔다왔습니다 부모님은 같이,여동생은 할아버지를 맡고,그리고 저는 할머니와 각각씩 연석으로 앉았는데요 거의 세시간을 노래와 위트의말로 꽉 채우시다니.. 미친콘서트였습니다.. 기타를 치시며 본인노래 외에 다른 장르의 노래 또한 백년 아니 천년에 한번 나올까하는 가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훈아 할아버지 고맙습니다 그..

[원주] 나훈아 ‘2024 고마웠습니다-라스트 콘서트(LAST CONCERT)’

예매자

hhjj11**

5

나는 잘봤다... 그젓도 무대에서 그 정도 열연이면 배우님들은 선방했다.. 5명의 배우님들이 이끌어 가는 멋진극ㅋ 내용이 외쳐 조선 축소판 같다!

뮤지컬 [등등곡]

예매자

gmltjs88**

1

주차도 최악이고 주차때문에 늦어서 얼른 들어가려는데 응대하는사람은 한명밖에없고 겨우 티켓받아서 들어가면 너무 어두운데도 불빛으로 응대해주는사람 아무도 없고 자리도 못찾겠어서 밖에나와 다시 물어보려는데 응대해주는 사람이 본인 바쁘다고 화를내네요. 진짜 기분 확 다운되서 바로 후기부터 씁니다.

[인천] 가족뮤지컬 [꼬마버스 타요 - 용감한 구조대 레스큐 타요]

예매자

poohaha**

3

섹드립이 난무하고 내용이 별게 없구나ㅎ... 예상은 했다만 여캐 쓰는 것도.. 배우들 현타오것음 근데 다들 잘해 군무 멋짐 근데 유플 12열에서 봤는데도 시방이 있네^^ 대박이다 극장진짜 왼쪽 무대 거의 안 보임 거기 중요한 거 다하던데 예 잘 봤음다

뮤지컬 [이블데드]

예매자

knowbe**

5

안톤체홉의 벚꽃동산을 국립극단 작품으로 봤던 터라 기대가 됐는데 한국화된 버젼도 참 괜찮다고 느꼈습니다. 낯선 러시아 인물들 이름보다 한국이름과 설정들이나 웃음포인트가 이해하기 쉽게 잘 설정되었더라구요. 일단 배우 캐스팅이 참 훌륭했던 것 같아요. 출연배우들 모두 구멍없이 맡은 역할을 잘 소화했고, 특히 전도연, 박해수, 손상규, 최희서 배우님 눈에 띄..

사이먼 스톤 연출 ‘벚꽃동산’

예매자

dmsgk06**

5

안양예고 정말 훌륭한 학교였군요...이런 인재들을...정원석준 페어는 볼때마다 느끼지만 대본이 시켜서 어쩔 수 없이 헤어지는것처럼 보여서 정말 세상이 원망스럽고 사랑만 할 수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싶은 생각이 들어요ㅠㅠ 갇석 페어 추천합니다..다들 보러 오세여ㅕㅇ

베어 더 뮤지컬 (bare the musical)

예매자

knowbe**

5

오늘 처음 볼 공연이라고 나름 설레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시간을 착각해서 30분 가까이 지연입장했네요ㅠㅠㅠ 배우들 갈아만든 작품이고 제작사 랑 특유의 웃음포인트 잘 살려서 재미있게 관람했습니다.지연입장 하자마자 다리가 뽀개져서 ㅋㅋㅋㅋ 배우들도 웃참하는 게 느껴졌어요.좀비물인데 넘버들은 왜 이렇게 좋은가요? 모든 배우들 공연 보고 싶어지게요.지붕 뒤에 ..

뮤지컬 [이블데드]

예매자

gks33**

5

최고입니다 다른 설명이 필요 없어요.. 데이식스야 내가 정말 많이 사랑해 우리 앞으로 오래오래 함께 놀자 힘이 닿는 곳까지 함께할게

DAY6 3RD FANMEETING ‘I Need My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