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관람후기

예매자

anyj0508**

5

살면서 이렇게 신났던적은 처음이야 모든 노래가 다 자극적이더라 쏘로우처럼 살고 있을테니까 꼭 다시 만나자 항상 돌아오라고 얘기하고 있을게ㅋㅎㅋㅎㅋ 우리가 다같이 불렀던 가사마냥 신나게 그리워해줄게!! 하고싶은거 다 하면서 건강하게 오래 살아주라 너희가 하는 모든게 나한테 동기부여가 된다 꼭 다시 와줘

King Gnu Asia Tour ‘THE GREATEST UNKNOWN’ in Seoul

예매자

dicen**

5

생각보다 더 재밌게 봤어요. 콘님 연주실력도 훌륭하고 감정선도 좋았습니다. 내용구성도 좋았고 다른 배우들도 너무 노래도 잘하시고 훌륭했습니다. 좀 어두워서 배우들 표정이 잔 안보이는 단점 말고는 다 좋았어요

뮤지컬 〈파가니니〉

예매자

commwi**

5

바이올린 연주로 귀가 매우매우 호강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ㅎㅎ넘버가 특히 좋긴 하지만 배우들 연기도 좋고 재밌네요!

뮤지컬 〈파가니니〉

예매자

jyjdbw**

5

배우들의 1인 2역의 연기가 처음에는 이해가 안되고 어렵게 느 껴져 극과 친해지지 못 했는데 관극 횟수가 늘어 날 수록 그것 들 하나하나의 의미를 해석해가는 재미가 있는 작품입니다 배우들의 탄탄한 노래 실력과 연기력이 무대가 결코 작지 않게 느껴지도록 꽉꽉 채워주어 다음 공연을 기다려지게 만드는 매 력을 가지고 있어요 한번 보고는 내용의 전개를 전혀 ..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예매자

slimjj01**

5

콘서트를 통해서 이렇게 큰 감동을 받은 적은 없었는데.. 정말 제가 살아있음을 느끼게 해준 공연입니다. 3시간이 넘는 러닝타임동안 최선을 다해 행복을 전해주는 데이식스와 그들과 함께 호흡하는 마이데이의 모습은 여전히 눈 앞에 생생합니다. 데이식스와 함께 한 모든 순간이 제 인생의 best part입니다.. 다음 공연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정말 인생 ..

DAY6 CONCERT〈Welcome to the Show〉

예매자

miiin**

5

인생 최고의 날 중 하나 진짜 가길 너무 잘했습니다 스탠딩에서 정신없이 미친듯이 놀다 왔어요 특히 킹누가 한국 공연에 만족한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 ㅎㅎ

King Gnu Asia Tour ‘THE GREATEST UNKNOWN’ in Seoul

예매자

hjpoo2**

5

최근에 너무 우울하고 기분 안좋았었고..심지어 당일까지도 몸살때문에 너무 힘들었는데 콘서트 가자마자 도파민돋고 심지어 열도 떨어졌어요… 올해 가장 최고의 순간이었지않나 싶어요 너무 행복했고 앞으로도 계속 콘서트 갈 생각입니다.. 이 행복이 오래도록 유지되었으면 ..

DAY6 CONCERT〈Welcome to the Show〉

예매자

moonjina7**

5

왜 모두가 기다려온 완벽한 뮤지컬이라고 하는지 이해가 됐습니다. 3층까지 있어서 배우님들의 합이 무척 중요할 것 같은데 딱딱 맞는 부분에서 쾌감도 있네요.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예매자

yeon8**

5

오랜만에 보는 소극장 공연인데 단차가 있어서 나름 시야도 좋고 사운드도 넘 좋았어요. 장범준만의 귀여운 멘트들, 너무 좋았던 셋리스트까지! 1시간30분이 시간 순삭 된 기분이었어요. 비중이 남자 팬분들이 많았는데 엄청 행복하게 즐기시더라구요. 다같이 떼창하면서 신나게 즐기고 왔습니다!!

ㅈㅂㅈ평일소공연

예매자

alsqks**

5

웰컴대학로부터 꾸준히 챙겨보는 작품입니다. 너무나도 잘 알고있다고 생각한 허균과 허난설헌의 이야기인데, 서로가 서로의 지음이 되어 보다 나은 세상을 위한 위로와 사랑을 전하는 극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허균이 이달을 원망하듯 뱉어내는 힐난에도 진정 그게 네 뜻이 아님을 안다고 해주었기에, 허균도 마지막까지 그를 발고한 사람들을 미워하지 않는다고 말..

뮤지컬 [난설]

예매자

koker**

5

난생처음으로 콘서트를 경험했습니다. 비가 와서 우산들고 대기하는건 좀 힘들었는데 막상 공연 시작하니까 마냥 신나고 즐거웠습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강렬했던 2시간 아닐까 싶네요 팔 흔들고 뛰면서 떼창하는것도 직접 체험해보고 괜히 라이브 라이브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노래 들으면서 연습해오길 정말 잘한거 같습니다. 다음에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

King Gnu Asia Tour ‘THE GREATEST UNKNOWN’ in Seoul

예매자

jeonyena12**

5

몇년전 디어에반헨슨 영화를 봤는데 에반이라는 캐릭터가 나랑 너무 닮아서 위로를 받았고 영화에 나온 넘버들이 너무 좋아서 그때부터 들으면서 뮤지컬도 꼭한번 보고싶다 생각했었는데 얼마전 한국에서 뮤지컬 아시아 초연을 한다고 해서 처음으로 대극장 뮤지컬을 보러왔다!! 영어가아닌 한국어로 된 넘버를 들으니 가사가 더 와닿는 느낌이었고, 박강현,신영숙 배우님..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Dear Evan Han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