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관람후기

예매자

ablu**

5

꽉찬 텍스트와 많지만 전혀 헷갈리지 않는 인물들의 설정과 배우들의 연기까지 빠질 게 하나도 없었던 공연... 좋아하는 캐스트로 봐서 그런지 자첫때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

연극 〈쇄골에 천사가 잠들고 있다〉

예매자

ttorop**

5

조혜련님을 비롯해서 오늘 출연하신 모든분들 너~무 노래도 잘하시고 웃기고 밝은 에너지가 뿜뿜이었어요 우울하시거나 사는게 재미없으신 분들 꼭 보러 가세요 할인도 많이해주셔서 앞자리에서 저렴하게 잘봤습니다 진짜진짜 최고에요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진심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뮤지컬 [메노포즈]

rambo6**

5

러시아의 대문호 푸쉬킨의 희곡, .질투의 속삭임이 시작된다.“아무것도 두려울 것이 없었다. 그가 나타나기 전 까지는… “모차르트가 죽고 난 후, 비엔나에는 이상한 루머가 떠돌았다.‘살리에르가 독살을 사주했다.’1970년대에 나온 베토벤의 회화장의 제 5권 중에는 “살리에르의 용태는 아직 상당히 좋지 못합니다. 그는 정신 착란상태입니다. 그는 모차르트의 ..

뮤지컬 〈살리에르〉

예매자

hyunji02**

5

한 예술가에 대해 여러 각도로 해석된 이야기를 듣는 건 즐거운 일입니다. 뮤지컬 살리에르가 들려주는 살리에르에 대한 이야기. 익숙한듯 신선하고 새로웠어요. 중간 중간 웃포도 있고! 무엇보다 넘버 난이도가 놀라울 정도! 그런데 배우들이 모두 열연하며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고 감탄했네요. 볼수록 기대되는 공연입니다. 귀에 익은 듯한 클래식 넘버가 나올때마다 ..

뮤지컬 〈살리에르〉

예매자

hirokisa**

5

초연부터 사랑했던 극...무대도 그렇고 많이 바뀌긴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좋은 극이에요. 초연부터 좋아했던 올리버를 다시 볼 수 있어 좋았고 새로운 배우들도 잘해서 너무 잘 봤습니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2024

예매자

xoflxofl03**

5

여름을 확실히 일깨워 주는 뮤지컬. 어쩌면 우리 주변에도 있지 않을까 생각하게 해주기도 하고 락 기반의 신나는 넘버들이 현생의 스트레스를 날려주기도 한다. 다들 왜 회전도는지 알겠어.. 볼때마다 느낌이 다르고 생각할 거리도 달라져서 좋다.

베어 더 뮤지컬 (bare the musical)

예매자

hany3**

5

오래간만에 돌아온 살리에르세월흐름에 공연은 어떻게 변했을까?? 그걸 다시 보는 나는 또 얼마나 변했을까 궁금하고 기대하면서 봤어요일단 음향이 아쉬워서 여유있게 공연을 즐기기 어려웠고제작사 특유의 앙상블 활용은 항상 아쉬워요... 요제프님은 좀더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만드셔야 ㅜㅜ하지만 역시 넘버의 힘이 너무 좋네요욕망하지만 부족한 재능을 갈망하는 인간은 ..

뮤지컬 〈살리에르〉

예매자

wiar**

4

뮤지컬 살리에르 보고왔습니다. 배우님들 첫공연이라 무대인사도 보고 재밌었어요!근데 음향은 너무 크고 배우님들 합창때는 소리가 안들려 조금 아쉬웠어요

뮤지컬 〈살리에르〉

예매자

lovetime**

4

초연 글루미데이부터사의 찬미로 이름이 바뀐 후까지매 시즌, 모든 캐스팅들을 챙겨보는 작품이다.이번엔 극장도 바뀌고, 캐스팅도 다소 바뀌어서기대 반 걱정 반이었는데역시나 기우였다.정민 사내의 귀환은 역시나 반가웠고이정화 심덕의 매력은 여전했으며임준혁 우진 역시 설익은 매력을 마음껏 뽐내고 있었다.사찬은 역시 사찬이다!

뮤지컬 〈사의찬미〉

예매자

lovetime**

5

보고 또 보게 된다.듣고 또 듣게 된다.생각하고 또 생각하게 된다.신과 인간은역사는얼마나 많이 엉키고 설켜서 이렇게 오게 된 걸까?각기 다른 세 나레이터와 그들의 악기는, 이 작품의 방점을 각기 다르게 전달해 준다.그렇기에 이 작품은 좋고 많이들 봤으면 하고 바라게 된다.이런 소중한 작품이 오래도록 계속되길!

연극 〈일리아드〉

예매자

lovetime**

4

신의 개입은 어디까지일까?일리아드를 보고 듣고 느끼며, 항상 궁금했다.사람은 어디까지 신에게 휘둘려야 할까?그래서일까...일리아드 속 수많은 영웅 중 헥토르에게 가장 마음이 쓰이는 것은...그 남겨진 가족들의 비극까지 모두 다 알아서겠지...이 작품을 나지막히, 그러나 힘있는 목소리로 끌고 가는 최재웅 나레이터 만세!

연극 〈일리아드〉

예매자

sunah78**

4

유승현 배우님 사내로 뮤지컬 사의 찬미를 자첫했는데 사내 캐릭터가 굉장히 재미있게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김우진은 그 시대의 남성상이고 윤심덕은 그 시대의 여성상에서 조금 벗어난 진취적이고 자유로운 인물 그리고 사내는 모든 걸 지켜보는 인외라는 점에서 즐거웠습닏ㄱㆍ

뮤지컬 〈사의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