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관람후기

예매자

ktx40**

5

이번 공연 셋리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데이식스 공연은 매번 새롭게 최고를 갱신하는 것 같아요그리고 360도 무대는 처음이라 보기 전엔 괜찮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스탠딩에 서 계신 마이데이 분들도 각자 간격 유지하면서 질서 있게 공연을 관람 하셔서 쾌적하게 봤습니다! 그리고 물 챙겨주신 거 너무 감사해요 .. 스탭분들도 전부 친절하셔서 좋..

DAY6 CONCERT〈Welcome to the Show〉

예매자

ktx40**

5

보는 내내 저절로 감탄이 나옴... 다들 연주를 신 들린 듯이 함그리고 이 날 이구치 성대가 열일 했다네요..다음에 또 올거라 믿음

King Gnu Asia Tour ‘THE GREATEST UNKNOWN’ in Seoul

예매자

alsrn09**

4

일찍 MD 줄을 섰음에도 다수가 인정하듯 워낙에 부족했던 그 수량 때문에 사고 싶었던 굿즈 몇 개는 사지 못하였고, 공연 시작 초반엔 어딘가 음향이 이상하다고 느껴졌었으나, 이브 노래에 미쳐 날뛰다보니 그런거 신경 쓸 겨를도 없이 신나는 최고의 콘서트였습니다!! 다음에는 더 넓고 좋은 곳에서 타올 잔뜩 들고 와요...

Eve Asia Tour 2024 ‘Culture’ in Seoul

예매자

duri60**

5

볼 만큼 봤다고 생각했는데도 이렇게 좋은 거 보면.... 이번시즌 비싸기도 하고 그래서 많이 안잡았는데 갈때마다 이래서 내가 봤지, 이래서 좋아했지 하면서 나오는 중.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

예매자

duri60**

5

일단 갓상블, 찬양부터 하고 들어가야하는 파가니니.... 떼창 나올때마다 소름이 소름이 돋는데 파가니니 갓상블 못 본 사람 없어야만 ㅠㅠ 게다가 끝내주는 바이올린으로 연주해주는 뻐렁치는 음악들. 보는 사람 도파민 폭발하게 만드는 배우들의 성량대결은 말모고, 울고 기고 하는 연기에 내 영혼 아직 극장 용 어드매에.... 거기에 날 좋은 날엔 끝내주는 뷰 ..

뮤지컬 〈파가니니〉

예매자

windy38**

5

광염은 광염이다. 배우들의 피아노 연주와 성대자랑하는 노래, 그리고 끝내주는 연기. 피아노 연주 때문일까, 노래 때문일까, 연기 때문일까 하나를 고르라면 쉽게 고르지 못할 만큼 이 3박자가 잘 갖춰진 극인 거 같아요. 언제봐도 짜릿.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

예매자

windy38**

5

가족나들이에도 뭐다? 파가니니다. 부모님 모시고 다녀오기도 너무 좋고, 클래식을 좋아하시는 부모님이시라면 더더욱이요!! 3시간의 공연으로 가족과의 대화가 더 풍성해졌어요. 감사합니다! 배우님들의 열연에, 노래에, 연주에 감동 받았어요!!!! 정말 최고!

뮤지컬 〈파가니니〉

예매자

dhb7**

5

광염 소나타 넘버 맛집 연기 맛집 혹시 다음이 있다면 다시 드아센에서 그 가격 그 혜택으로 보고싶은 극.진짜 재밌게 잘 봤어요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

예매자

lost**

5

작년 공연을 보고 나오면서 와이프에게 여진님의 어린시절 노래들도 불러줬으면 좋았을텐데 라고 했었는데, 이번에 그 바램이 이뤄졌네요. 툴라님이 세종문화회관을 이야기하셨지만 저는 어린이회관 무지개 극장이 더 익숙했던 지역이었고, 대부분의 여진님의 노래기 담긴 만화영화와 tv만화도 전부 봤던 세대이기도 해서 이번 공연이 전부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노래들이기도 ..

정여진 Live Concert ‘THE BEGINNING’

예매자

yo48**

5

부조리하고 광기로 얼룩진 사회를 잘 보여주는 극! 라이브 연주와 배우들의 열정이 독보여요. 창작 초연이라서 더 응원합니다.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예매자

c2276**

1

매시즌 보면서 이렇게 실망한 플뷰기간이 있었을까 싶습니다.연습은 연습실에서... 학공도 아니고 너무하는거 아닌가요???배우들은 열심히 하는데 연출 왜 그리 바꾸셨나요??? 저는 베어가 코미디극인줄 알았습니다.웃음요소는 적당히 적재적소에 넣어야 그 극을 보는 재미가 사는것인데 이건 여기저기 마구잡이로...지금은 플뷰기간이 앞으로는 더 나아지리라 믿습니다...

베어 더 뮤지컬 (bare the musical)

예매자

foxcute100**

5

처음 극을 접했을 때는 극의 넘버에 빠져 보게 되었는데 지금은 셋의 관계성이 너무 재밌어서 계속 보게 되네요. 세 인물이 이해되지 않다가 서로의 욕망, 바라는 것들을 알게되니 셋의 감정이 이해가 되고 이렇게까지 할 수 밖에 없었던 상황들도 이해되어서 너무 즐겁게 극을 관람했던 것 같습니다. 공연이 끝나가니 너무 아쉬워요ㅠㅠ 끝나기 전까지 열심히 볼게요!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