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관람후기

예매자

lucykang**

4

김경수 배우님 기세중 배우님 합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자첫때 김경수 배우님 보고 반해서 2번째 보러 갔을 때는 기세중 배우님한테 반했어요 몰입도 장난 아니었고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다만 홍석기 배우님은 아직 연기, 노래 조금 더 다듬어지셔야 할 거 같아요.주연급인데 처음에 긴장하셨는지 연기가 너무 어색한 모습을 보이셔서 아쉬웠는데, 바이올린 연주는 ..

뮤지컬 〈파가니니〉

예매자

kimjunsu**

5

어쩌다가 한바탕 턱 빠지게 웃는다 그리고는 아픔을 그 웃음에 묻는다 그저 와준 오늘이 고맙기는 하여도 죽어도 오고 마는 또 내일이 두렵다 아! 테스형 세상이 왜 이래 왜 이렇게 힘들어 아! 테스형 소크라테스형 사랑은 또 왜 이래 너 자신을 알라며 툭 내뱉고 간 말을 내가 어찌 알겠소 모르겠소 테스형 울 아버지 산소에 제비꽃이 피었다 들국화도 수줍어 샛노..

[인천] 나훈아 ‘2024 고마웠습니다-라스트 콘서트(LAST CONCERT)’

예매자

kca25**

5

인지배우님 무조건 보세요ㅠㅠ최고..혁균도 최고

뮤지컬 [난설]

예매자

s1123**

5

무게감 있는 바이올린 연주가 인상 깊었던 새로운 파가니니. 연주자에 따라 음색의 차이가 많이 난다는 걸 알게 된 계기. 매력있네요^^ 파가니니 보면 볼수록 빠져들어 큰일입니다! 멋진 무대 감사합니다~~

뮤지컬 〈파가니니〉

예매자

runesto**

5

오래간만에보는 파가니니였습니다. 항상 콘배우로 보다가 이번에 홍주찬배우로 봤는데 바이올린 연주도 좋았고 연기도 좋았습니다.

뮤지컬 〈파가니니〉

예매자

hnch**

5

파가니니의 고뇌와 음악에 대한 애정에 깊은 감동을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주찬 파가니니가 연습실에서 먹고자며 연습하여 무대에 올랐다는 첫공 인사를 들으니 홍주찬님과 파가니니의 모습이 겹쳐 더 뭉클했네요. 세중 콜랭과 인태 루치오님의 고음대결에서는 소름이 돋았습니다. 앙상블들의 노련한 합 덕분에 공연이 더 풍성해졌네요. 앞으로 남은 공연들이 더더 기대되는..

뮤지컬 〈파가니니〉

예매자

ddakk**

5

지철J와 경수S, 시안K 23시즌에도 많이 봣던 조합으로 관람했습니다!페어첫인데도 극 안에서 굉장히 다양한 변주를 보여줬어요..ㅠㅠ특히 빛바않을 완곡하는 제이와 에스의 모습은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지난 시즌과는 또 다른 노선을 갖고온 지철제이와 한없이 따뜻함을 보여주는 경수에스, 그리고 화려한 피아노 실력을 보여주시는 시안케이까지! 광염소나타... 외않봐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

예매자

ddakk**

5

주찬 파가니니와 세중 콜랭, 경수 루치오의 대립이 돋보이는 공연이었습니다!주요 인물들이 모두 각자 자신이 추구하는 신념에 따라 움직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파가니니는 바이올린, 루치오는 신념, 콜랭은 돈, 샬롯은 꿈, 아킬레는 아버지...마지막 악마의 연주3에서 활을 입에 물고 팔을 걷으며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파가니니의 모습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뮤지컬 〈파가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