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관람후기

예매자

seihn06**

5

너무나 기다리던 페어첫공! 그치만 밤에 바로 페어막이라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다들 경력직이셔서 그런지 세 배우 다 피아노를 잘 연주해서 보는 내내 흐뭇했어요. 교수님 목소리는 정말 우렁차신데 또 피아노는 너무 유려하게 섬세한 선율을 연주하셔서 그 갭차이가 좋았습니다. 빛바않에서 너무 웃겼다 울렸다 하셔서 마음이 힘들었어요.. 배우들이 너무 행복하게 웃다..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

예매자

seihn06**

5

배우들의 감정선이 너무 좋은 공연이었어요. 각자의 행위가 이루어지는 이유가 명확하게 보이고, 노선의 합도 좋아서 보는 입장에서 만족스러운 공연이었습니다. 제일 아쉬운 점은 이 셋의 페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점... 하루만에 사라져버리니까 너무 허망하네요...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

예매자

sooin**

5

연극 클로저! 무려 8년만에 돌아오는 작품이라 어떻게 연출이 되었을지 궁금했는데 너무너무 잘 보고 나왔습니다. 유현석, 김주연, 이상윤, 진서연 배우님 페어로 봤는데 배우님들 비주얼도 그렇고 예쁜 의상들 덕분에 눈이 정말 즐거웠어요ㅎㅎ 사실 극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아주 와닿지는 않았지만 ‘사랑’이라는 감정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

연극 〈클로저〉

예매자

chun**

5

유채훈을 좋아해서 3년째 가고 있는 공연입니다. 처음엔 페스티벌 방식이 낯설어서 즐기지 못했지만 이제는 미친듯이 뛰고 떼창하고 행복한 시간을 스스로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돔 공연 강추! 내년에도 가려고 합니다.

2024 LOVESOME - 마음 방울 채집

예매자

swda**

4

공연은 당연히 매우 좋았는데요. 시설 관리 측면에서 아쉬움이 있습니다. 공연이 시작되고 관객들의 열기가 뜨거워지는데 냉방 가동이 너무 약해서 주변 관객들 다수가 땀을 많이 흘렸습니다. 공연 시작 후에는 냉방을 더욱 강하게 해야할 것 같아요. 그리고 반주 사운드가 보컬보다 크게 세팅이 되어있다보니 가사가 잘 들리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아티스트의 목소리에 ..

ㅈㅂㅈ평일소공연(4월)

예매자

yy40**

5

오랜만에 뮤지컬이나 볼겸 산들캐스트로 관람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소규모로 이루어져있어서 놀랐고 3층이랑 왔다갔다 하는 모습이 불안하기도 했으나 그래도 믿고듣는 산들인 만큼 감정이런게 모두 좋았고 생각지 못한 스토리라 새롭게 느껴졌다. 그리고 캐스트분들 모두의 케미가 돋보였으며 마지막 커튼콜이 좀 짧아서 아쉬웠다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예매자

clutch**

5

주인공을 이해하고 싶지도 않고 잘 이해되지도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재미있고 넘버도 좋아서 신나게 보고 왔습니다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Dear Evan Hansen)

예매자

gotqlcqlcr**

5

광염을 보고 울 줄은 몰랐습니다.. 철작썸은 레전드다 페어합이 너무 좋아요 페어첫 맞는지..경력직은 다르네요 특히 철제이 피아노는 예술이었어요!!!!

2024 뮤지컬 〈광염 소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