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후기
suhee19**
5신의 축복인가, 악마의 저주인가? 악마를 잡는 첫번째 단계는 그가 악마라는 사실을 세상에 알리는 것 입니다 신의 축복인가, 악마의 저주인가?
2026 뮤지컬 [파가니니]
suhee19**
3우린 새로운 세상으로 갈 거야. 준비됐어?" 우린 새로운 세상으로 갈 거야. 준비됐어?" 우린 새로운 세상으로 갈 거야. 준비됐어?"
2026 뮤지컬 [사의찬미]
suhee19**
3“우린 이올라오스 신 앞에 단 하나의 맹세를 했어. 함께 싸우며 도망치지 않는다.”“우리가 붙잡은 이 손이 서로를 향하게 하소서.”
연극 〈이올라오스〉
alstj52**
5진짜 김지철배우의 갈릴레오를 봐야한다……. 진짜 너무 최고다 이거 미쳤다 대박이다 너무 잘한다아ㅜㅜ 무엇보다 안지환배우와 유낙원배우와 완전 잘 어울린다 또 봐야지
뮤지컬 [시데레우스]
alstj52**
5타 극을 보고 윤심덕이라는 사람에 대해 찾아보다 이 극을 알게 되었다. 유명한 극을 이렇게 다시 보게 돼서 너무 좋다ㅜㅜ 그림자연출 너무 ㄴ내 취향
2026 뮤지컬 [사의찬미]
andrew0**
4무대나 넘버, 연출 모두 기억 속 시데레우스 그대로였다. 지철 갈릴레오는 웃긴 거, 진지한 거 혼자 다 해냈고, 지환 케플러는 가벼운 느낌이지만 끝까지 함께 하는 의리를 보여줬다. 그리고 상아 마리아는 아버지를 이해하기 어렵지만 사랑하는 딸의 모습을 잘 표현했다.
뮤지컬 [시데레우스]
suhyeun04**
5너무...너무 적나라하게 보여줘서 조금 놀라긴 했음 다행인건 그림자로 보여줬다는거? 중년에니스는 계속 무대 위에 있는데 거의 관전만 하시고 대사는 다 합쳐서 열마디도 안됐던듯 민진에니스 소호잭 둘이 잘 어울려요...
음악극 <브로크백 마운틴>
suhyeun04**
5전사가 존자마다 달라서 전캐 찍기 좋을듯 주존자는 학교폭력+군대 가혹행위 같았음 후반부에 철문 사이즈 한번 더 설명하는 넘버에서 철문 사이즈가 커졌는데 존자가 가진 마음의 벽이 더 커졌다고 느꼈음 여러모로 공감 많이 가고 슬픈 극
2026 뮤지컬 [더 라스트맨] 2차
cio**
520살 인생 이 정도로 최고의 공연은 처음입니다.. 킹누 정말 대단한사람들이고 아직도 내 마음은 체조에서 나올 수가 없음.. 매일 그들을 생각하고 콘서트를 돌려보고 기억을 더듬으며 다시 내한하기만을 기다립니다.. 모든 노래와 구성과 연출이 좋았고 너무 행복했습니다ㅜㅜㅜ 킹누 가지마 맨날 콘서트 열어줘
King Gnu CEN+RAL Tour 2026 in Seoul
jnjg**
5배우의 훌륭한 연기와 좋은 넘버로 따뜻한 메세지를 전달하는 작품이었습니다. 앞으로 이어질 시즌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6 뮤지컬 [더 라스트맨]
soyun11**
5오.. 정말 사랑이 가득한 이야기네요 아쉬운 부분들이 있긴 하지만 프리뷰니까 점점 수정되면서 더 좋아지길 기대해봅니다 :)
연극 〈이올라오스〉
dahl4**
5말도 안 되는 일이라도 말도 안 되는 꿈이라도 펼쳐진 여백 속에 상상들을 그리면 멈춰진 어둠도 하나둘 살아나~! 위로가 되는 따뜻한 작품입니다.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뮤지컬 [시데레우스]
sj1111**
5좋아여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여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여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여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여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여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여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여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여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여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2026 뮤지컬 [더 라스트맨] 2차
sayuri**
4생각보다 많은 작품이 전시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음성가이드가 저렴하고 용이해서 관람에 즐거움을 더해줬습니다 다만 사람이 엄청나게 많아서 관람이 힘들었던 점 때문에 별하나를 뺍니다 그 많은 사람의 동선을 통제하는 인원도 없었고..시간대별 관람 등으로 흐름을 조절해줬음 어땠을까 싶기도 합니다 또한 그 전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프로그램북이 이미 매진되어있던 ..
[대전] [얼리버드] 앤디 워홀: 예술을 팔다 (~6.21 사용기간 연장)
dark2**
5극을 다 이해하고 나온 건지 모르겠어요. 중후반까지 이해했다고 생각했는데 아닌 거 같은 느낌으로 끝나고 나와서...자둘을 해 봐야 할 거 같아요
연극 〈언체인〉
doh**
5너무나 놀라운 연주를 악마의 연주라고 하다니???? 연주를 듣는 것만으로도 만족도 최상인 공연이다. 주변에 꼭 소개하고 싶은 작품.
2026 뮤지컬 [파가니니]
cwy32**
5경력직 안재영 유낙원 배우님은 예전처럼 좋으셨고. 강병훈 배우님이 너무 귀여웠어요.
뮤지컬 [시데레우스]
perfume**
5잘보았습니다 좋습니다 많이보세요 감사합니다 잘보았습니다 좋습니다 많이보세요 감사합니다 잘보았습니다 좋습니다 많이보세요 감사합니다
뮤지컬 〈디아길레프〉
sonyon02**
5연출 정말 인상깊게 봤습니다 배우들도 모두 좋았고요 극이 전달하고자 하는 바가 의미있게 다가왔습니다 재관람하고싶네요... 다음시즌 기다릴게요!
연극 〈마우스피스〉 : 연극열전10_여덟 번째 작품
dlsqpt**
4브로크백 마운틴 잘 봤습니다!! 보기전부터 기다렸는데 잭과 에니스의 페어 합도 좋았고 무대도 좋고 눈 내리는것도 좋았어요 연주와 노래도 참 좋았습니다!
음악극 <브로크백 마운틴>
sonyon02**
5홍나현 배우님 너무 잘하십니다 ㅜㅜㅜㅜ 울다가 나왔어요 아웅... 진짜 학생같고 눈물나요 공연해주셔서 너무ㅜ좋아요
2026 뮤지컬 [더 라스트맨] 2차
dangs**
1우쩌자는곤지 그 비싼 가격와서는 단차는 와 그모양이고 나도 돈 힘들게 벌어요 ㅠ 너무 힘들다 진짜 도움이안돼 자첫자막합니다
2026 뮤지컬 [파가니니]
yu35293**
5대단한 공연이군요 KoN 님의 바이올린 연주가 기가 막힙니다
2026 뮤지컬 [파가니니]
yu35293**
5연기를 다들 너무 잘하시네요 다음에 꼭 또 오길 바랍니다
연극 [애프터 디 엔드]
oneway**
5새로 캐스팅된 배우분들로 사의 찬미 잘 보고 왔습니다. 역시나 넘버들이 너무 좋네요! 앞으로의 공연들이 더더 기대됩니다
2026 뮤지컬 [사의찬미]
lovena24**
3와 한번 관람해서는 바로 이해를 못하겠어요. 배우분들이 열연하는건 알겠는데 극자체가 뭔가 말하려는지 알다가도 모르겠고 잘 따라가고 있는지 의문이 들었네요
연극 〈언체인〉
haewool**
5저번에 사의찬미 끝나고 알게되어서 너무 슬펐는데 드디어 보네요 넘버가 전체적으로 너무 좋고 연출도 너무 좋고 배우들도 너무 좋았습니다
2026 뮤지컬 [사의찬미]
veron**
4배우분들 노래도 잘하시고 바이올린 연주도 넘 멋있고. 근데 음량 조절 실패해서 스피커 소리가 너무 크고, 합창은 조화가 안 좋았습니다. 조금만 보완되면 정말 멋있는 공연이 될 것 같아요
2026 뮤지컬 [파가니니]
mdal**
4콘님의 연주는 정말 언제 들어도 엄청 나네요 그의 연주가 가격의 엄청난 부분을 차지합니다 아킬레는 여전히 너무나도 안쓰럽네요ㅜㅜ
2026 뮤지컬 [파가니니]
synse**
5다시봐도 재미있었어요 ~ 연기도 좋고 집중도 잘되었어요
연극 〈마우스피스〉 : 연극열전10_여덟 번째 작품
sons1**
5오랜만에 정말 좋은 작품을 봤습니다. 지인들과 보고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이것이야말로 작품을 준비한 수 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제대로 녹아있기 때문인 것 같고, 그래서 좋은 예술 작품을 만난 것 같아요. 정말 그 열정 모두 다 잘 느끼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제47회 서울연극제 공식선정작 [사소한 것들]
tropical**
5안쟌♡,.. 연극과 뮤지컬.. 장르를 넘나들며 단짠단짠을 하는 건가요? 이번엔 뮤지컬 시간!! 또 한번의 별의 이야기를 들려주네요. ♡♡♡♡♡♡♡♡♡♡♡♡♡♡♡♡♡♡♡♡♡♡♡♡♡♡♡♡♡♡♡♡♡♡♡♡♡♡♡♡♡♡♡♡♡♡♡♡♡♡♡♡♡♡♡♡♡♡♡
뮤지컬 [시데레우스]
tjdah**
4파가니니역이신분 노래랑 연기가 좀 힘들었어요 뒷부분 연주장면때문에 어쩔수없는건 납득하긴했는데등장하시면 맥이 뚝뚝 끊어지긴하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잘봤습니다
2026 뮤지컬 [파가니니]
onlyl**
5매 시즌 잘 보고 있는 작품인데 벌써 마지막이라니 아쉽네요. 이번 시즌도 정말 즐겁게 보았습니다. 다음에 또 곧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연극 〈 아트 〉
tropical**
5현석 배우님.. 사의 찬미 .. 도 놀라운데, 사내 역할을요?! 정말.. 선택에 거침이 없어 매번 놀라고 있죠. 그 선택들을 또 잘 해내시니.. 슥사내, 새로웠어요.
2026 뮤지컬 [사의찬미]
ths09**
1초연이랑 창작진이 바뀐 줄 알았어요. 아니네요... 그럼 왜지... 조셉과 클로이가 갑자기 모든 사람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이 되었을 때 알아봤어야 했을까요...?대본공모해서 상받았다면서요... 그 문구가 없어졌을 때 쎄함을 느꼈어야 했을까요...?현실적인 고민들은 어디가고 갑자기 자기자신 찾으러 가시면 어떡해요...차라리 종교가 나았어요 퀴어보다는....
뮤지컬 〈더 트라이브〉
tropical**
5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서편제
뮤지컬 [서편제]
sonya**
5말로만 듣던 언체인 드디어 봤는데요, 정말 매력적인 극이었습니다. 이런 심리 추리 스릴러 장르의 극을 처음 봤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숨 가쁘게 쫓아가고 계속 되짚으며 생각하는 맛이 있는 극이어서 즐거웠어요. 티저에서 보던 오브제들이 무엇을 상징하는지, 어떻게 사용되는지 보면서 묶여 있던 사슬이 점점 풀려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언체인이라는 제목에 걸맞는..
연극 〈언체인〉
love8511**
5다시 돌아온 사의 찬미 오래전 부터 봐온 작품 입니다 김우진, 윤심덕, 한명운(사내) 2026년도 에도 함께 하겠습니다
2026 뮤지컬 [사의찬미]
dpfls10**
5언체인 지난 시즌에 어렵다는 평이 많아서 사실 조금 걱정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많이 어렵지 않았어요 이해하려면 이해할 수 있는 느낌 근데 확실히 자첫으로 끝내기엔 아쉬운 극이에요 볼 수록 인물의 감정선에 더 가깝게 다가가며 이해하고 어떤 인물의 관점에서 보느냐에 따라 내용이 달리 보일 것 같달까요 마크와 싱어의 치열한 심리전에 객석에서 덩달아 숨죽이고 힘..
연극 〈언체인〉
arndt**
5( ??? `??) ??˚ ?? ˚???˚?˚?? ???????? ?????????? ?º·(˚ ??????????? )? ( ??? `??) ??˚ ?? ˚???˚?˚?? ???????? ?????????? ?º·(˚ ??????????? )? ( ??? `??) ??˚ ?? ˚???˚?˚?? ???????? ?????????? ?º·(˚ ..
뮤지컬 [시데레우스]
aleegr**
5사의찬미 처음 봤는데 세 배우님들이 노래도 너무 잘하구 세분의 합도 너무 좋아서 생각보다 좋았어요! 녁우진 여누심덕 온사내 다 최고에요
2026 뮤지컬 [사의찬미]
kieswit**
5M씨어터의 음향시설에 대해 세삼스레 혼란스러웠음... 앙상블과의 단체 넘버는 가사가 너무 안 들려요 다음 시즌엔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뮤지컬 〈더 트라이브〉
kieswit**
5러닝타임에 비해서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은 공연 같아욬ㅋㅋㅋㅋ 말 많은 친구랑 몇시간 수다 떤 기분
뮤지컬 〈더 트라이브〉
kieswit**
5다음 오펀스는 언제쯤 만날 수 있을까요...............
연극 〈오펀스〉
kieswit**
5마우스피스를 보면 관객을 계속 생각하게 만드는 공연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연극 〈마우스피스〉 : 연극열전10_여덟 번째 작품
kieswit**
5이야기는 계속 되니까 라는 대사가 계속 머리 속에서 떠나지 않아요
연극 〈마우스피스〉 : 연극열전10_여덟 번째 작품
kieswit**
5이번 시즌도 웃고 울고 즐겁고 행복하게 보냈습니다
연극 〈 아트 〉
kieswit**
5더블케이는 빠른 재공연으로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시오
연극 〈 아트 〉
kieswit**
5대학로에 아트가 더이상 없다니.. 세 친구의 지지고 볶고 난장판이 더는 없다니...
연극 〈 아트 〉
ljhoo**
3어느 극인들 그렇지 않겠냐마는 배우 역량이 정말 중요한 작품임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80분짜리 극인데도 인물/기승전결의 고저를 느끼기 어려워 300분처럼 보고 나왔네요
연극 〈언체인〉
ljhoo**
5밑도끝도없이 빙빙도는 텍스트를 경력직 멤버가 지루하지 않게 잘 살립니다. 심리 서스펜스 그럴싸한 수식어는 좋지만 너무 그 게임에만 매몰된 것 같은 대본을 그래도 재미있게 만들어줬습니다
연극 〈언체인〉
nhk11**
5아주 잘 만든 거라서 그래. 정말 진짜처럼 보이는 가짜를 팔거든. / 어떻게 가짜가 이렇게 진짜처럼 보일 수 있는지! 가짜와 진짜의 경계가 모호해 이게 현실인지 극 속 허구인지 계속 생각하게 되는 극. 중요한 건 무엇이 진짜든, 결말은 없으니까.
연극 〈마우스피스〉 : 연극열전10_여덟 번째 작품
juwon06**
5연극 〈언체인〉 연극 〈언체인〉 장르 연극 일시 2026.06.16 ~ 2026.09.06 장소 예스24스테이지 2관 > 관람등급 고등학생 이상 관람시간 80분 예매가능관람 2시간전 > 좋아요81 SNS공유 예매하기 Global Booking 티켓등급별 가격 R석 66,000원 S석 44,000원 사용가능한 할인쿠폰 1개다운 공연시간 2026년..
연극 〈언체인〉
rambo6**
51836년 파리.전 유럽이 사랑하는 파가니니의 이름을 딴 ‘카지노 파가니니’의 개관을 앞두고 카지노에 관한 허가가 불발되자, 동업자였던 콜랭은 모든 탓을 파가니니에게 돌리며 그의 재산을 노린다.8년 후, 1844년 프랑스 종교재판.교황이 직접 사안을 검토했을 만큼 심각한 사건이었다.원고 측 증인으로 고위 성직자들이 줄지어 나왔고, 이제 막 열여덟이 된 ..
2026 뮤지컬 [파가니니]
soovin0605**
5저번 시즌에도 재밌게 관람했는데 이번 시즌도 여전히 웅장하고 화려해서 과거로 돌아간 듯 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파가니니 역의 배우님의 바이올린 연주가 입 벌리고 관람하게 될 만큼 놀라웠고, 극장 무대를 가득 채우는 앙상블분들과 배우님들의 합과 성량과 연기를 보며 감탄만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개막 후 첫 번째 공연이었는데도 불구하고 군더더기 ..
2026 뮤지컬 [파가니니]
rambo6**
5제주도에서 꽃집을 운영하는 미호는 친구 희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꽃을 만들기 시작한다. 그러나 꽃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잊고 싶어도 계속 떠오르는 과거의 기억과 인물들이 미호 곁에 나타난다.희민과 지원의 사랑 이야기, 오빠 정후에게 떠넘겼던 치매 할머니의 병간호, 그리고 엄마의 죽음까지. 미호는 외면해왔던 기억들을 하나씩 마주하며, 자신의 이야기를 꽃..
연극 〈꽃, 별이 지나〉
rambo6**
52017년 초연 이후 2019 재연과 2020년 삼연까지 세차례 시즌을 거치며 작품 특유의 치밀한 심리 서사를 구축해온 이 작품은, 제한된 공간 안에서 켜켜이 쌓이는 긴장감과 인물의 심리를 세밀하게 따라가는 전개를 통해 평단과 관객의 꾸준한 주목을 받아왔다. 약 6년여만의 무대가 되는 이번 시즌 역시 특유의 날 선 리듬과 압도적인 분위기를 다시 한번 ..
연극 〈언체인〉
blogreflecti**
5마우스피스라는 공연, 리비, 데클란을 만나서 정말 좋았어요. 너무 늦지 않게 다시 돌아와줬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어떠한 극에 애정을 가져본 건 처음입니다.
연극 〈마우스피스〉 : 연극열전10_여덟 번째 작품
alliu**
5전 캐릭터 다 연기 너무 잘하셔서 재밌게 잘 봤습니다. 젠더 프리 캐스팅의 매력이 돋보이는 극인 거 같아요. 남자 마크 여자 루이가 제일 극에 몰입 잘 되고 잘 어울리는데 여자 마크 남자 루이도 새롭고 좋아서 다음엔 회차 늘려주길 소망합니다ㅠㅠ!
연극 [애프터 디 엔드]
jooyeon21**
5녁퐁온 페어첫.. 제가 너무 좋아하는 녁온에 연우심덕까지 있어서 너무 좋았고요.. 진짜 재밌게 봤습니다 다음에 또 봐야지
2026 뮤지컬 [사의찬미]
alliu**
5에필로그 데이가 있어서 특별하고 새로웠고 이 부분은 촬영 불가인 게 아쉬웠습니다. 공식 영상이나 스페셜 대본집이라도 증정해주면 좋을 거 같아요.
연극 [애프터 디 엔드]
alliu**
5막공까지 너무 좋은 공연이었습니다. 배우분들 모두 고생 많으셨고 좋은 연기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대본을 좀 더 윤색해서 돌아와 줬으면 좋겠습니다.
연극 [애프터 디 엔드]
park53**
5진짜 말이 필요없어요 너무 좋았음.. 이구치사토루처럼 라이브 하는사람 난 본적도없다.. 제발 내년에도 와주면 안될까요 킹누 .. 코우산데스 슈라슈라 !! ㅜㅜ
King Gnu CEN+RAL Tour 2026 in Seoul
park53**
5진짜 돈 하나도 안아깝고 완전 웅장해요 .. 다만 대기가 너무 길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3시 예약이어서 2시 40분쯤 갔는데 3시20분쯤 입장했습니다 ㅜㅜ 카페는 사람 너무 많고 스탠딩 좌석이라 그냥 포기했고 사진은 한 30분 기다려서 찍은듯합니다 ㅜㅜ
[회차관람] 진격의 거인展 FINAL
chw**
5매 시즌 보게되는 것 같아요 새로 참여하게된 배우님들의 매력은 어떤걸까 기대하며 보게 되는 극입니다 그림자 연출도 좋아해서 자꾸 보게 되네요
2026 뮤지컬 [사의찬미]
chw**
5아름다운 무대 조명과 아름다운 발레와 멋진 넘버들이 가득한 공연이었어요 단장님 또 보고싶네요 다시 올때까지 안녕 그리울거에요
뮤지컬 〈디아길레프〉
godlpogks**
5살아나 넘버가 정말 좋았어요 조명 맛집인 만큼 눈과 귀를 사로잡는데 뮤지컬 자체가 대학로 맛집이네요,,
뮤지컬 [시데레우스]
sh1004**
4재미있게 봤습니다. 그런데, 한번 보고는 내용을 다 이해하기는 힘든 것 같아요.
연극 〈언체인〉
swanjeo**
5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뒤늦게 진격의거인을 보게되어 전시회는 처음인데 생각보다 훨씬 좋았어요 세시간 넘게 있었는데도 아쉬워서 재방문하려고합니다. 굿즈도 굳!
[회차관람] 진격의 거인展 FINAL
kimyeabe**
3일단 텍스트가 많이 차있어서 호불호가 갈릴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대에서 내려와 객석을 사용하는 연출이 기억에남고 배우들의 연기가 기억남는 극인데 개인적으로는 그다지 와닿지않은
연극 〈마우스피스〉 : 연극열전10_여덟 번째 작품
zoselr**
5오랜만에 정말 머리를 풀가동하며 관람한 연극이었어요. 심리전을 살피고 추리하느라 80분 내내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고 집중해서 봤습니다.두 명의 배우가 서로 주도권을 뺏고 뺏기는 치열한 심리전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대사 하나 행동 하나가 다 무언가 의미가 숨어 있는 듯해서 자연스럽게 집중하게 되더라고요. 2인극인데도 숨 막히는 심리전 덕분에 밀도 높은 ..
연극 〈언체인〉
jieunna**
5연극은 어찌보면 부정당한 존재들에 대한 이야기 인듯 보여집니다. 서로의 아픔을 말하지 않아도 서로가 이해하고 살아가는 연극이 마음이 쓰리면서도 그만큼 배우분들의 연기로 무척 극중 캐릭터에 삶에 대해서 느껴볼 수 있는 좋은 연극 이었습니다.
제47회 서울연극제 자유경연작 [달수랑 정직이랑 바다아이]
yangjiyun02**
5배우들도! 너무 잘 하고 넘버도 너무 좋아요 너무 좋은 공연인데 중간은 좀 졸리긴 해요 그치만 노래 너무 좋아서 항상 올라올 때마다 매번 잘 보는 공연임 그치만 너무 자주 올라오긴 해요
2026 뮤지컬 [사의찬미]
yangjiyun02**
5배우들도 너무 잘 하고 넘버도 좋아요 너무 좋은 공연인데 중간은 좀 졸리긴 해요 그치만 노래 너무 좋아서 항상 올라올 때마다 잘 보는 공연임
2026 뮤지컬 [사의찬미]
yangjiyun02**
4모르겠어요 그러니까 내용은 대충 따라갈 수 있는데 얘네가 누군지 누무 헷갈림 배우들은 잘 하셨는데 조금 더 로딩이 필요할 것 같긴 함 나름 좋긴 했어요 하하
연극 〈언체인〉
phs84**
5반전을 위한 극인가 싶을 정도로 계속되는 반전이 조금 피로했음. 하지만 배우들의 연기는 정말 훌륭했습니다. 1인 다역이나 마찬가지로 연기를 하다보니 차이를 두는 것이 어려웠을거 같은데 보면서 계속 감탄했습니다.
연극 〈언체인〉
dusendi12**
5벌써 끝나버렸다니 이진마크와 준우루이.... 꼭 벙커로 다시 돌아오길..
연극 [애프터 디 엔드]
ss22**
5말로만 듣던 언체인을 드디어 봤네요...... 큰 소리나 폭력적인 장면에 민감하신 분들은 트리거 요소를 잘 보고 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연극 〈언체인〉
jsy091**
5제 인생 첫 콘서트가 킹누 콘서트라는 것에 평생 감사하며 살 것 같아요 저한테 킹누는 어떤 말을 끼워넣어도 설명이 되지 않을 정도로 너무너무 소중한 존재입니다 킹누가 저에게 소중한 추억만 선물해 주기 때문에라는걸 매번 느껴요 영원히 사랑할게요 사랑해요 킹누
King Gnu CEN+RAL Tour 2026 in Seoul
wixqz418**
5신기하네요... 네....... 저번 시즌보다 친절해졌어요 이제 한 번 봐도 이해할 수 있는 극이 됐는데 그래서 이 극이 참 재미가 없다는 게 더 여실히 드러나서 착잡함
연극 〈언체인〉
skyunnkno**
5좋아요 근데 객석이 은근 시끄럽고 관람 매너가 제대로 숙지가 안된 기분...... 그리거 아무래도 연극이다 보니 에어컨을 약하게 틀어서 은근 더웠어요. 그래도 재밌게 봤어요 배우들의 연기차력쇼
연극 〈댄포스가 옳았다〉
skyunnkno**
5정말 좋아요 넘버들도 너무 예쁘고 조명도 너무 아름답고 배우들도 다 너무 잘하고 뒤에 영상도 극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좋아요!
뮤지컬 [시데레우스]
mikang02**
5넘버가 취향이라 시즌마다 보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도 잘 보았고, 보겠습니다:)
2026 뮤지컬 [사의찬미]
cnbluewnd**
5(?∀? 三 ?∀?)(〃?ω?)(>∀<)(〃▽〃)(〃´▽`)(〃´▽`)(〃´▽`)(〃?ω?)(‘∀‘ )(〃?ω?)(〃?ω?)(〃ω〃)(〃´ω`〃)(〃 ̄? ̄〃)
2026 뮤지컬 [파가니니]
cnbluewnd**
5(o’∀`)♪(o-∀-o)(☆∀☆)(o^-^o)(☆∀☆)(0??∀?)wktk(o^O^o)(o´∀`o)(o´?∀?)o(o?▽?)o(o?▽?)o(o´?∀?)o(o-∀-o)(o’∀`)♪
2026 뮤지컬 [파가니니]
phr10**
5터지는 대사량과 서늘한 연기, 귀에 꽂히는 딕션의 티키타카가 오져서 보는 내내 머리깨졌어요..단순 장르물인 줄 알았으나 '선입견'과 '기억 조작'으로 통수 치는 반전에 소름 돋아서 과몰입 오타쿠 됨!!! 또 보러갈게요
연극 〈댄포스가 옳았다〉
star2**
5다시 돌이온 사의찬미. 당당한 연우 심덕 너무 좋았어요. 불꽃같던 삶을 눈앞에서 본 것 같아요. 앞으로 무사히 막공까지 여정을 마치길 응원합니다.
2026 뮤지컬 [사의찬미]
star2**
5오랜만에 만나 정민 생존자 보니 재미있었습니다. 웃포도 잘 살리지만 생존자가 자신의 벙커 안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눈물도 났어요. 누군가의 삶을 응원하고 저도 응원받고 나옵니다.
2026 뮤지컬 [더 라스트맨] 2차
star2**
5막공 주까지 잘보고 보내줬어요. 디어길레프 보는 동안 발레뤼스 안에서 행복했습니다. 공연 안에서 아름다운 발레도 보고 눈과 귀 모두 즐거웠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
뮤지컬 〈디아길레프〉
joel**
5라이브 연주와 함께라 배우의 감정에 맞춰 진행되어 정말 좋네요.1인극의 묘미가 다 담겨있어요.
2026 뮤지컬 [더 라스트맨] 2차
joel**
51인극의 맛을 정말 잘 보여줍니다.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2026 뮤지컬 [더 라스트맨] 2차
gusrud37**
5오랜만에 보는 사의찬미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여전히 넘버가 너무 좋아요!!
2026 뮤지컬 [사의찬미]
mlnsu8**
5두인물간의 심리변화와 극의 전개가 흥미진진했습니다. 배우분들 연기는 말해뭐해 너무 좋았어요. 재밌게 봤습니다.
연극 〈댄포스가 옳았다〉
mlnsu8**
5오랜만에 관부연락선 탔더니 너무 좋네요! 배우분들 합 더 올라오면 점점더 좋아질거 같아요. 믿고듣는 사찬 넘버는 역시나였습니다~
2026 뮤지컬 [사의찬미]
qhdydqhdy**
5시각적으로나 청각적으로나 자극이 강한 극?? 초반부터 강력한 락 클래식 사운드에 소름이 돋았고 조명도 좋았고 직접 연주하며 연기하는 모습을 보니 몰입도가 차원이 달랐다. 파가니니라는 인물이 가졌던 예술에 대한 집착과 인간적인 고독함이 섬세하게 느껴져서 후반부로 갈수록 가슴이 먹먹해졌다.
2026 뮤지컬 [파가니니]
jiwan9**
4살인의 욕구를 가진 자를 한 사람이 조종할 수 있는지에 대한 어떤 심리학자의 이야기, 옳았다가 아니라 옳았는지에 대한 질문이 더 나오는 극이었습니다!
연극 〈댄포스가 옳았다〉
vvn1**
5제 지능이슈로 이해가 될듯말듯합니다 극 자체는 흥미로웠는데 스스로를 이해시키기 위해 몇번 더 볼 예정입니다. 마크랑 싱어가 극 중 어떤 이야기를 하고자 하는지 완벽하게 이해하고 싶습니다. 우선 가볍게 몇번 더 보면 이해되지 않을까요 ㅋㅋㅋ
연극 〈언체인〉
silo2**
5공연시간 내내 웃었어요. 땀 흘리며 뛰어다니는 배우들의 열면에 감탄하며 보았네요. 소극장이라 배우들의 표정 하나하나 다 볼 수 있어서 관객과배우들이 소통하며 즐길 수 있었어요. 마지막까지 재미와 놀람이 가득**** 배우님들 다음 공연에도 또 볼 수 있기를 기대해요. (관람평 없다는 말에 힘내시라고 안쓰던 글도써봅니다. ) 오래오래 공연해주세요^^
[광주] 연극 [나의 완벽한 파트너]
shanhok**
54월에 관람이후 너무 좋은 에너지를 받아 우울한 친구를 초대한 콘서트. 팬이 아닌 누구라도 공연시간 내내 볼거리, 즐길거리, 웃음거리...만찬이 가득하게 차려진 무대 같은 박지현 가수님의 쇼맨쉽 시즌2를 보여주고 싶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 특히 '님은 먼곳에' 역대급 무대였고 잭슨아저씨춤 여전히 멋짐 폭발력이었다 욕심 없던 내게 돈을 많이 벌어야 할 ..
[고양] 2026 박지현 콘서트 쇼맨쉽 시즌2 “SHOWMANSHIP SEASON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