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티켓
최근 본 상품
인기검색어
2026.06.07 기준
최근검색어
최근검색어삭제
최근검색어가 없습니다
공연뉴스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캐스팅 발표
공연 뉴스
'청년문화예술패스' 신청 개시
에 대한 검색결과
관람후기
sasa09**
처음 이 연극을 보기 시작했을 때는 190분 이라는 러닝타임이 너무 길다고 생각하여 빨리 끝나길 바랬었는데 막상 마지막 공연이라고 생각하니 보는 내내 너무 아쉬웠습니다 생각보다 이 극을 제가 많이 사랑하게 되었나 봐요! 히스토리 보이즈 덕분에 너무 행복했습니다 학창시절로 돌아간 느낌이었어요. 다음 시즌에도 또 만날 수 있기를 이 배우들도 다시 많이 돌아..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앵콜 공연이 끝났다는 게 아직도 믿기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보러 간 공연이었는데, 정말 재밌게 잘 봤어요. 행복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지방 공연도 가고 싶어요.다음시즌에도 이 배우 또 만날 수 있기를.
뮤지컬 [팬레터] 10주년 기념 앵콜 공연
bleu01**
더 라스트맨은 앞부분에서 웃길수록 왜 뒤는 더 처절해지는 건지... 그래도 단단했던 철문을 생존자가 열기 시작하자 힘없이 툭 열리고 그곳으로 힘차게 나아갔으니까 잘된 거라 믿겠습니다.
2026 뮤지컬 [더 라스트맨]
sunnygw**
세번째 관람으로 모든 캐스트를 다 봤어요. 페어마다 느낌이 달라서 색달랐어요. 텍스트가 너무 아름다워요. 듣고 있으면 속으로 계속 와~ 좋다~ 하게 되더라고요. 좀더 일찍 봤더라면.. 몇번 더 봤을텐데..ㅜㅜ
연극 〈운베난트 - Y를 향한 마지막 수기〉
페어별로 달라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다들 연기 내공이 어마어마해서 보는 내내 재미있었어요. 객석 반응도 좋아서 같이 더 웃을 수 있었고요. 내가 나인 것은 내가 나이기 때문이고..ㅎㅎ
연극 〈 아트 〉
gkstj12**
자신있게 주변에 추천할 수 있을 정도로 좋은 극입니다! 여러 번 보면 더 여운이 남으니 여유 되시면 다회 관람 추천합니다~
hse07**
히보 정말 다재다능한 인물들이 등장해 190분 동안 재밌게 본것 같다
ekinfeel**
새로운 얼굴과 함께 하며 역시 굉장히 개성이 넘치고 에너지 넘치네요
그들만의 색감의 리듬에 풍부한 감성의 폭발이 휘몰아치듯 다가온 팬레터 정말 행복했었다
ekinfe**
낯설지 않은 친근함과 여유로움이 전해지던 그 순간들 잊혀지지 않을 것같다
대담하고 자신있는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 영킨 보며 행복했습니다
sunjoo04**
요즘 뮤디아 회전 도는 재미로 살고 있어요.. 규디아 최고.. 막공 안 오면 좋겠어요ㅠㅠ 안 끝났으면ㅠㅠ 넘버 맛집 발레 맛집 미감 맛집
뮤지컬 〈디아길레프〉
withdorot**
더 테일 에이프릴 풀스 2층에서 보니까 바닥에 반사되는 모습들이 마치 거울처럼 잘 보이는 게 그 또한 재밌네요. 그동안 공연 너무 잘 봤어요. 이번 시즌은 끝났지만 다음 시즌을 기대합니다. 지금의 좋은 배우들 그대로 다시 와주세요.
뮤지컬 [더 테일 에이프릴 풀스]
tblue01**
전소민 김경남 페어 너무 잘하고 좋았어요 생각과질문을 던지게 하는 극이네요 런닝맨 예고편 보고 갔는데 앞으로 홍보를 더 많이 했으면 좋겠네요
연극 〈렁스〉 : 연극열전10_아홉 번째 작품
kssjyh18**
예상되는 반전에 약간 뻔한 느낌은 있었지만 연기로 잘 이끌어나간 것 같습니다. 자주 보지 못한 배우분들이었는데도 너무 잘하셔서 잘 봤습니다.
연극 [애프터 디 엔드]
pios4**
생존자마다 전사가 다른 게 흥미로웠어요 결국 우리 모두의 이야기고 당신은 혼자가 아니라는 이야기를 계속 해주어서 큰 위로가 될 것 같아요
정말 좋았습니다. 조금 더 빨리 보고 대본집 받을 걸 막공에서야 본 게 너무 후회될 정도였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이어지는 묘한 긴장감에 상당히 몰입할 수 있는 연극이었습니다. 배우분들도 너무 좋았습니다.
벌써 막이 내렸다니 꿈 꾼 것 같네요 넘버도 조명도 무대도 너무 아름다웠고 날이 갈수록 깊어지는 배우들 연기가 좋았어요!!!!!
skin**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행복했어요 최고의 공연이었습니다
sjismylife**
넘버도 너무 좋고 스토리도 몰입감 넘쳤습니다.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보고 나서도 계속 여운이 남네요.
tjsrud07**
디아길레프는 무대를 조명으로 채우는 공연인데 그런 공연에서 배경 잘못트는 오류를 거의 극 진행의 3분의 1정도 범해놓고 사과한마디 없다는게 믿을수없습니다. 극중 디아길레프 말처럼 그 티켓값을 받고 관객들에게 미안하지도 않습니까? 별개로 어수선한 콘솔과 소대에도 배우들은 열연을 펼쳐주셔서 좋았습니다. 쇼플레이 우우
yyb1**
진짜....최고였어요...ㅠㅠㅠㅠ막공이라 감정 올라왔는지 기범배우님 아무도 모른다부터 눈물 흘리는데 감정선 너무 좋았어요. 봄소리배우님랑 미러링도 좋았고, 재범배우님은 다정하지만 단단한 해진인 것 같았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krara07**
진짜 재밌어요.. 일단 넘버가 너무너무 좋아요 그리고 니진스키의 춤이 너무 아름다워서 저도 반했어요 보면서 슬플 거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마지막 넘버가 슬퍼서 약간 울컥했습니다..... 짱
lay74**
후존자가 왜 막공을 해야하냐고 물었습니다 우리 존자한테 아직 사랑과 관심이 더 필요한데 이후님께서 얼마나 이 극을 깊게 생각하고 또 공부하고 고민했는지 알 것 같아요 이후최고
정말 길지만.. 또 그만큼 긴 이유가 있는 극이며 이해가 됩니다 텍스트도 탄탄하고 배우들 연기도 깊고 그치만 평일공연 너무 힘들어서 주말에 보러 왔어요
thdusl09**
오래전에 보고 오랜만에 봤는데 그 사이 저도 조금 달라진 부분도 있지만 여전히 생각할 거리도 많고 좋은 작품이었어요. 무엇보다 두 배우의 열연이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게 했네요.
진짜 좋은 연극이고 텍스트도 가득이고 엄청 탄탄하고 배우들 연기도 장난 아니에요 정말 많은 위로가 될 수 있는 그런 연극입니다
연극 〈오펀스〉
j2fai**
다시 돌아간다해도 전 아마 럭드에서 원하는걸 못뽑겠죠ㅠㅋㅋ그치만 공연이 좋아서 다 괜찮았어요ㅎㅎ 똥손에게 럭드는 도박이지만 지금 발레뤼스는 물이 올랐기에 무조건 이기는 게임. 그래서 전 고귀한 가치 발레뤼스에 투자합니다ㅎㅎ
호승마담 막공으로 자첫했는데 이야... 캐빌딩 잘해와서 정말 여러번 놀라면서 봤어요. 분명 또 온다고 한거 맞죠?ㅎㅎㅎ
뮤지컬 [비스티]
mtsy**
팬레터 정말 재밌어요 극도 잘만들었고 넘버도 좋고 배우들도 모두 최고예요 다음에는 시야가 좋은 더 좋은 공연장으로 왔으면 하네요
팬레터 최고입니다. 특히 김경수 배우의 해진선생님 너무 좋았습니다. 또 보고싶네요. 팬레터 공연이 끝나버려서 너무 아쉽습니다.
dldbmi**
끝이 왜 있어야 하는 건데...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공연 기간 동안 너무 즐거웠습니다 지워지는 순간을 견딜 수 없다면... 우리 다시 시작하자...
팬레터 너무 좋은 공연입니다 넘버들이 하나하나 정말 좋아요 벌써 끝나버려서 너무 아쉬워요 조금만 쉬었다가 다시 돌아오면 좋겠네요
maysong**
이제 진짜 디아길레프 중계 낼때 됐다 빨리 줘 나 조성윤 디아길레프 가장사랑하는 영상 좀 보자 오슷 들으면 영상이 너무 보고싶어지는 내 맘 아니?? 모르겠지....
chw**
좋은 넘버에 멋진 배경에 아름다운 발레를 볼수 있고 배우님들의 연기도 좋고 좋은 작품입니다 자주 보러가고 있어요 막공까지 화이팅
가 났지만...... 개짜증났지만........ 조성윤이 무대 찢었는데 오또케...... 난 그냥 와 공연 너무 아름답다 라고할 수 밖에 없게 된거얌....... 이건 사실이니카...
하지만 네가 있는 밤 지금 이 순간은 온전한 나의 것 네가 춤추는 밤 너의 모든 게 날 위로하네 디아길레프 너무 좋아요 네가 있는 밤이랑 가장 사랑하는 너무 좋아요
극은 정말로 좋았는데 배우님들의 연기도 좋았는데 무대실수가 너무나 아쉽습니다 종종 소대에서 큰소리도 나는데 조치 바랍니다
디아길레프 진짜 개 아름다운거 아는 사람.... 얼굴 목소리 연기 피지컬 모두가........ 하 진짜 끝나지마라고 더 해달라고 적어도 뮤지컬이면 세달은 채우고 끝내야하는거 아냐ㅜㅜㅜㅜㅜ 더주세요제발저요
디아길레프 진짜 개 아름다운거 아는 사람.... 얼굴 목소리 연기 피지컬 모두가........ 하 진짜 끝나지마라고 더 해달라고 적어도 뮤지컬이면 세달은 채우고 끝내야하는거 아냐ㅜㅜㅜㅜㅜ
우리 단장님은 춤추는 것도 좋아하시네요 니진도 인정한 춤실력 디아길레프의 넘버들이 너무 좋아요 배경들도 예쁘고 아름다운 발레도 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세친구의 이야기를 보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르는것 같습니다 각기 다른 성격과 생각을 갖고 있지만 결국은 하나로 뭉치게 되는 생각이 많아지는 극입니다
what1lo**
공연 자체도 매우 좋았으며 그래이공 전관 행사가 특히 더 좋았다. 공연하면서 궁금했던 점에 대한 배우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었고 비록 난 당첨되지 못하였으나 럭키드로우 또한 재밌고 좋았다
뮤지컬 〈디아길레프〉- 그래이공 DAY
대중이 원하는것과 자신이 원하는 것 사이에서 무엇을 선택하는것이 맞는것인지 고민하게 된다. 그렇지만 디아길레프는 유능한 제작사인것 같다
클럽 개츠비에서 벌어지는 5 남자들의 이야기. 라고 요약하면 많은 내용들이 생략 되었지만 각 인물 특히 이재현의 이야기이다
N열을 제외하곤 어디를 앉아도 무난하게 잘 보였고 더운 날씨에도 공연장 안은 대체로 항상 시원해서 긴 러닝타임을 쾌적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다
크게 깊히 생각하지 않고 가벼운 마음으로 보러가서 즐기고 나올 수 있는 극. 다만 배역별로 배우가 너무 많아 페어합이 복불복이라는 점이 아쉽다
cko59**
명성이 자자한 극이었지만 천문학..? 흐음.. 이러고 맨날 넘기다 이번에 처음으로 시데레우스를 봤습니다ㅜㅜ!!! 결론 6월 4일 프리뷰 첫공 보고 바로 오늘(6월 7일) 또 봤습니다ㅜㅜ!!!! 왜 이제 봤을까요.. 일단 넘버가 말도 안되게 좋습니다.. 제 머릿속을 하루종일 떠다녀요!!!!!! + 무대랑 조명이 예술입니다! 연극, 뮤지컬을 보는 이유 중 ..
뮤지컬 [시데레우스]
발레 뤼스 멤버 한명 한명이 정이 가고 각자의 입장 차이로 인한 갈등을 보는것이 흥미롭고 재미있습니다. 끝나가는것이 몹시 아쉬운 공연
taoun**
하필 막공 주에 처음 보게 돼서 후회 중이에요 대학로 스테디 셀러는 다 이유가 있는 거였는데 말이에요 너무너무 아쉬워요 더 보고 싶어요
wldnjs6**
팬레터 앵콜 공연 그동안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안녕 나의 빛 나의 악몽ㅠㅜ
ce07**
파티가 왜 끝났지 나 아직 시잣도 안했는데 파티가 왜 끝나야 돼 다시 시작해 봐.. 막상끝나니까너무아쉽고그럼..그치만또많이보긴했어..
더 테일 에이프릴 풀스 재미있게 잘 봤어요~~!!
suie11**
보는 내내 항상 재미있었고 너무 좋았습니다 ㅠㅠ
ths09**
마지막에 무대인사 들으니까 끝난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마담은알아마담은보여마담은모르는게없어니들눈엔내가보이니내눈엔니들이보여마담은알아마담은보여마담은모르는게없어
라져 얼른 재연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막공까지 정말 너무 재미있게 잘 봤어요!!
뮤지컬 [ROGER]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근데 초반에 조명이 이상해서 계속 신경쓰였어요ㅜㅜ 그래도 공연은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meimo**
마지막이라니 믿을수가 없습니다.OST 주고 가세요..DVD 주고 가세요..그냥 그렇게 가지 마세요...ㅜㅜㅜㅜㅠㅠ
gng062**
너무 즐거웠고 다음에 또 돌아오면 보고싶네요 ㅠ 그리고 다음엔 마담초이스도 보고싶네요 ㅜ 못봐서 아쉬워요 ㅠㅠ 그리고 씁쓸함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evey**
시데레우스 눈치우스 당시 종교관이 매우 불편하지만(?!) 시대극이니 감당해야하고 그걸 떠나서 배우들의 연기와 목소리 그리고 넘버부르는 실력과 캐해석등이 너무너무 좋고 특히다 조명맛집인 이 극 하지만 변해버린 재관해택의 제작사 랑에게 실망하여 별 하나 뺐습니다
강우-바다에게는 뭔가가 있어요.두사람만의 뭔가가..그 무언가가 가져오는 교수와 롤란트의 관계가 정말 재밌었습니다.
j622775**
디오다티 별장에서 함께했던 순간들 모두가 정말 즐거웠습니다!영원히 이 밤이 기억되길 바라요
ekfa01**
4년만에 본 시데레우스! 너무 행복하고 벅차서 보면서 울었다. 아름다워서 눈물난다는게 뭔지 알게 해준 극이다! 잘왔어~~
최고였습니다.음악도 무대도 조명도 모두모두
크게 취향이 아닐 거 같아서 관람을 미루고 미루다가 이번 시즌이 와서야 드디어 보게 되었습니다대략적인 내용은 알고 있었던 터라 가벼운 마음으로 보고 있는데배우들 연기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배우들 덕에 생각보다 더 즐겁게 관람하고 나올 수 있었어요
뮤지컬 [서편제]
갈수록 재밌는데 왜 이제 막주인거지? 인물들간의 관계성 관찰하는게 너무 재밌고 흥미진진하다! 있을 때 더 열심히 봐야지!
ky11**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재밌어 너무..
매회 다른 공연을 보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재밌다! 다양한 인물들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볼 수 있다! 각각의 인물들을 잘 따라가며 극을 바라보는 재미가 있다!
비슷한 것들, 새로운 것들 찾아서 재미있었습니다.
lsy9705**
뮤지컬 비스티가 드디어 끝났네요 시원섭섭합니다 .. 또 보고싶어지고 그래요 .. 막공까지 잘 봤습니다 쿼드라 페어맞추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ㅠ
rose11**
또범복 페어막 공연 보고 왔습니다 또르주가 현웃이 터지면서 자연스레 대사를 바꿔서 이어가시는 범마크와 복이반에 감탄스럽고 재밌었습니다! 크로스페어라 2번밖에 없었던 게 너무 아쉽고 다음이 또 있었으면 좋겠어요!!!
jeeen**
히보도 끝이났네요 다음히보를 기대하며 잘 보내주겠습니다
virus91**
즐겁게 잘봤습니다! 네명의 배우 연기가 돋보였어요! 다시 보고싶어요!! 다음 공연이 기대됩니다!!! 언제 볼수있을까요???
ujy**
오늘 막공을 보며 한 가지 깨달은 점이 있다. 나는 강필석 배우님의 연기를 좋아하는 것도 맞지만, 그보다 강필석 배우님이 상대 배우와 만들어내는 관계의 온도를 좋아하는 것 같다. 홍기범 배우님의 세훈에게서 느껴지는 특유의 순수함과 연약함은 필해진 선생이 세훈을 바라보는 마음마저 더 짙고 애틋하게 만드는 듯하다. 그래서인지 나는 홍기범 배우님의 세훈에..
즐겁게 잘봤습니다! 다섯배우의 연기가 돋보였어요! 다시 보고싶어요!! 다음 공연이 기대됩니다!!! 언제 볼수있을까요???
jyw51**
시데레우스가 돌아와서 너무 좋아요!! 여전히 넘버도 좋고 조명도 예쁘고 무엇보다 좋아하는 배우들이 다시 와서 좋습니다
Wna**
문학과 아름다운 문장이 가득한 이 공연을 보고있으면 한 배우의 소감처럼 삭막한 이 도시에도 조금은 낭만과 예술이 남기를 바라게 됩니다. 사랑받는 데는 이유가 있음을 보여주는 공연 잘 봤습니다.
sssj**
디아길레프의 일생을 따라서 브누아와 스트라빈스키 그리고 니진스키와 발레를 만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대 영상과 넘버도 너무 좋아요
yangjiyun02**
좋았고요 넘버 좋고 무대 너무 예쁘고 배우들 너무 잘하시고요 그리고 총막을 4시에 해서 제가 2시 공연도 볼 수 있었어요 오늘 총막하는 공연 너무 ㅁ많아
jeff00**
좋았습니다 좋았습니다 좋았습니다 좋았습니다 좋았습니다 좋았습니다 좋았습니다 좋았습니다 좋았습니다 좋았습니다
woohs34**
뮤지컬 비스티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막공 보고 왔습니다 신기하네요... 러닝타임이 생각보다 정말 길었던 것 같아요
너무 좋았고요 교수가 왜 저렇게 회피하는지 이해가 좀 된 듯 ... 항상 숨기면서 살 수밖에 없는 인생을 살았다는 것을 이해해 버렸어요 좋다
runa**
극을 보면서 웃을 장면은 엄청 웃고 나서 집중해서 봤습니다. 노래가 너무 예뻐서 귀에 쏙쏙 들어오더라구요. 배우님들 연기가 마치 극 중 사람들이 제 앞에 서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정말 신기했어요. 재밌어서 끝나는게 아쉬울 정도였어요. 마지막 세훈이가 "나의 봄을 이제야 보낸다." 할 때 엄청 울었어요.
junmi98**
오랜만에 가슴을 따뜻하게 채워주는 웰메이드 뮤지컬을 만났습니다. 이번에 관람한 는 단순한 오락성 극을 넘어, 인물들이 가진 고민과 성장의 서사를 탄탄한 대본과 세련된 넘버로 풀어낸 점이 무척 인상 깊었습니다. 자칫 가벼워질 수 있는 코믹한 상황 속에서도 중심을 잡아주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있어 극의 깊이가 더해졌더군요. 무대 연출과 조명, 넘버의 조화..
뮤지컬 [걸프렌드]
좋았어요 텍스트도 짱짱하고 정말 퀴어극을 본 느낌 진짜 좋았어요... 배우들도 넘 잘하고 다들 좋았습니다 너무너무 좋은 극이고 잘 봄
팬레터를 관람하고 나니, 왜 이 작품이 지난 10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왔는지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었다. 단순히 흥미로운 스토리를 넘어, 문학과 예술을 향한 열정, 인간의 동경과 성장, 그리고 창작자가 가진 고독과 아름다움을 섬세하게 담아낸 작품이었다. 특히 이번 10주년 공연은 작품이 지닌 본연의 매력을 더욱 깊고 풍성하게 보여주었다. 일제강점..
재밌었어요 두분이 너무 좋았고 넘버 좋고 라이브 연주라 좋고 무대도 예쁘고 내용은 아직도 잘 몰르깃어요 하지만 좋아요 하하하
lya6**
헥터라는 인물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극이었습니다. 확실히 한 번 보는 것보단 두세 번정도 더 보는 게 좋은 것 같아요.
lsh03031**
굿 재미있게 잘 봤어요 고생하셨습니다!!!!!!!!!!!!!!!
ssunah03**
너무 재밌어요!! 배우들의 연기와 넘버 너무 인상적이었습니다!! 단관행사도 너무 즐거웠어요!!!! 또 보고싶어요!!
jisu03**
대수니무엠씨 콜라보 진짜 좋구오. 댜길 배우님들 소감 들을수 있어서 행복했구 럭드 상품 진짜 많이 퍼주네요 그래이공은 무조건 참석입니다. 표 구하기가 어려울뿐 ㅠㅜ
momo70**
볼 땐 6개월 너무 길다고 생각했는데 총막공까지 다 보고나니 아쉽습니다. 히카루들 세훈이들 그리고 선생님들까지 각자 자신만의 캐릭터를 보여줘서 다른 캐슷으로 볼 때마다 새로웠어요. 이제 나의 세훈이를 보내요. 안녕!
진짜 전관중에 제일 좋아합니다 그래이공 대수님 엠씨도 너무 재밌고 럭드 상품 후하게.퍼주셔서진짜 즐거워요 그래이공은 무조건 갑니다
규디아 너무 재미있어요.. 요즘 한 회차, 한 회차 사라지는게 아쉬울 정도로 정말 재미있게 잘 보고 있어요! 평생 발레뤼스해주면 좋겠어요ㅠㅠ
lej56**
살면서 누구나 느낄 수 있는 아픔과 외로움에 관해 이야기 하는 극, 배우님들마다 배경 설정이 다르고 개성이 돋보여서 좋아하던 극이었는데 이번 시즌도 잘 보고 왔습니다 ..!
ireneshin**
10주년 앵콜로 돌아온 팬레터, 첫 넘버부터 끝 넘버까지 빠짐없이 좋고 특히 그림자 조명 연출과 섬세한 팬레터의 왈츠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2층에서 봐야 그 진가를 알 수 있어요. 이제야 6개월간 사랑한 팬레터를 보내주려합니다. 해진 세훈 히카루 칠인회 모두가 행복한 날을 맞이 했길.. 모두 수고 하셨고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그게 누구라..
hsyhkt12**
심야공 보고 만원 페이백 까지 받다니 와 관극이 공짜다 공짜.... 실시간 저혈압 치료제 마크때문에 짜증남 루이 불쌍해ㅠㅠㅠㅠㅠㅠ